이벤트
시그너스의 각성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어딘가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기간- 2011년 12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2월 15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언가 신비한 기운이 내 몸을 감싸고 있는 것 같다. 어쩐지 몸이 가벼워진 것 같기도 하다. 시그너스 여제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무언가 신비한 기운이 내 몸을 감싸고 있는 것 같다. 어쩐지 몸이 가벼워진 것 같기도 하다. 시그너스 여제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완료
레지스탕스와 아란, 에반의 각성을 통해 각성의 힘을 성장시킨 여제께서는 메이플 연합 전체로 각성의 힘을 확장 시키는 위험한 모험을 하게 된다. 고요한 에레브의 새벽… 각성의 힘을 해방시킨 시그너스의 여제의 성장은 모험가와 시그너스 기사단에게도 영향을 미치게 되어. 그들의 잠재된 힘을 각성시켰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캐릭터 이름)님 느끼셨나요? 당신의 몸을 감싸고 있는 신비한 기운을…

여제님?...저에게…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요?  
1
시그너스
메이플 연합이 생긴 후, 제가 제일 먼저 한 일은 저의 각성의 힘을 이용해서 레지스탕스와 영웅들의 힘을 각성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저 역시 성장을 하게 되었죠. 의도하지는 않았지만요…

네, 그것에 대해서는 저도 들었지만, 도대체 저를 감싸고 있는 이 신비한 기운은 뭔가요? 낯설지만 바른 힘. 제가 느끼기에 이 느낌은 바로 당신의 기운입니다.  
2
시그너스
맞아요. 당신 안에 내재되어있던 낯선 힘. 저의 부름으로 인해 깨어난힘이니까요. 달의 기운이 에레브를 감싸던 새벽…저는 중대한 결심을 했습니다. 성장한 각성의 기운을 메이플 월드 전체로 확대시키는 일이었죠.

그것은 너무나도 위험한 일이에요. 여제님께도 그것은…!  
3
시그너스
당신의 걱정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이런, 그 얼굴은 마치 나인하트와 똑같군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레지스탕스와 영웅들의 각성을 도우면서 저도 성장을 했으니까요. 그렇지 않았다면 정말 위험한 일이 되었겠죠

그렇다면 시그너스 기사단 모두가 영향을 받은 것인가요?  
4
시그너스
아마도 이 일에 영향은 받은 것은 모험가와 시그너스 기사단뿐인 것 같습니다. 저는 당신이 그 힘을 메이플 월드와 연합을 위해서 사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막 눈뜬 힘은 위험하고 또 매력적이어서 그 힘을 당신의 것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불운한 미래를 맞이할 수도 있어요. 당신이 그 힘의 주인이라는 것을 증명해 주세요.
yes\0
시그너스
모두의 밝은 미래가 머지 않았음이 느껴지는 군요. 우리가 해야할 일이 아주 많아요. 당신에게 거는 기대로 크고요.
no\0
시그너스
무엇이 당신을 머뭇거리게 하는 건가요? 기사단으로써의 긍지를 보여주세요.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