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모험가의 각성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연합 회의장 어딘가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기간- 2011년 12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2월 15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무언가 신비한 기운이 내 몸을 감싸고 있는 것 같다. 어쩐지 몸이 가벼워진 것 같기도 하다. 시그너스 여제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무언가 신비한 기운이 내 몸을 감싸고 있는 것 같다. 어쩐지 몸이 가벼워진 것 같기도 하다. 시그너스 여제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완료
레지스탕스와 아란, 에반의 각성을 통해 각성의 힘을 성장시킨 여제께서는 메이플 연합 전체로 각성의 힘을 확장 시키는 위험한 모험을 하게 된다. 고요한 에레브의 새벽… 각성의 힘을 해방시킨 시그너스의 여제의 성장은 모험가와 시그너스 기사단에게도 영향을 미치게 되어. 그들의 잠재된 힘을 각성시켰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캐릭터 이름)님 느끼셨나요? 당신의 몸을 감싸고 있는 신비한 기운을…

당신은 시그너스 여제?...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요?  
1
시그너스
메이플 연합이 생긴 후, 제가 제일 먼저 한 일은 저의 각성의 힘을 이용해서 레지스탕스와 영웅들의 힘을 각성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저 역시 성장을 하게 되었죠. 의도하지는 않았지만요…

네, 그것에 대해서는 저도 들었지만, 도대체 저를 감싸고 있는 이 신비한 기운은 뭔가요? 기분이 나쁘지는 않지만 너무 생소한 느낌이 들어요.  
2
시그너스
낯설지만 낯설지 않은 기운이죠. 그것은 당신 안에 내재되어있던 힘이니까요. 달의 기운이 에레브를 감싸던 새벽…저는 성장한 각성의 기운을 메이플 월드 전체로 확대시켰습니다. 아마 당신의 잠재되어 있던 힘이 그때 각성되었을 거예요.

이것이 내가 가지고 있던 힘...  
3
시그너스
저는 당신이 그 힘을 메이플 월드와 연합을 위해서 사용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당신을 만나러 온 것이랍니다.. 이제 막 눈뜬 힘은 위험하고 또 매력적이어서 그 힘을 당신의 것으로 만들지 않는다면 불운한 미래를 맞이할 수도 있어요. 당신이 그 힘의 주인이라는 것을 증명해 주세요.
yes\0
시그너스
모두의 밝은 미래가 머지 않았음이 느껴지는 군요.
no\0
시그너스
무엇이 당신을 머뭇거리게 하는 건가요?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