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월드의 모험가
연합의 시작
레벨 15이상 74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헬레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궁수 교육원
퀘스트[연합] 헬레나의 부름 (시작전)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113, 123, 133,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213, 223, 233,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313, 323,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413, 423,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435,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해적,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513, 523, 533
기간-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1월 17일 00시 00분


경험치 3,7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점점 다가오고 있는 결전의 시,간 헬레나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할까?
진행중
헬레나는 얼마 전 시그너스에게서 메이플 연합의 탄생을 위한 대륙회의를 개최하자는 편지를 받았다고 한다. 목적은 옳지만 과연 자유로운 모험가에게 의무를 강요해도 될까 고민하던 헬레나는 드디어 결심을 굳혔다. 메이플 월드의 위기 앞에 주저할 필요는 없다. 시그너스에게 헬레나의 결심을 전하자.
완료
헬레나의 답신을 받은 시그너스는 물러설 곳이 없다면 함께 싸우자고 말했다. 모험가로서의 자유, 메이플 월드의 안전, 어느 것을 선택해야 할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헬레나
(캐릭터 이름)님 당신께 상의드리고 싶은 일이 있답니다. 얼마 전... 여제 시그너스로부터 한 장의 편지를 받았답니다. 검은 마법사의 위험에 맞서 메이플 월드를 하나로 묶는 연합을 만들자는 내용이었죠. 분명 옳은 목적이었고 그 필요성도 이해할 수는 있었어요.
1
헬레나
하지만 모험가는 자유로운 자들... 그들 중 일부를 가르쳤다는 이유만으로 의무를 강요하는 것이 과연 옳을까... 고민하지 않을 수 없었어요. 하지만 더 이상 고민의 시간도 허락되지 않는 것 같군요.
2
헬레나
메이플 월드의 위기 앞에 주저할 필요는 없겠죠. 당신도 그렇게 생각하리라 믿어요. 에레브의 여제 시그너스에게 나의 뜻, 아니 우리의 뜻을 전해 주세요. 모험가들은 그들의 의지로 검은 마법사에 대항할 것입니다.
yes\0
헬레나
여제 시그너스...그녀는 에레브에 있답니다. 빅토리아 승강장으로 가서 에레브행 비행선을 타도록 하세요.
no\0
헬레나
당신의 자유로운 의지를 꺽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더 큰 미래의 자유를 위해 함께 하는 것이 옳다는 것이죠. 조금만 더 생각해 보세요.
진행중0
시그너스
에레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유로운 자여...모험가의 결정을 말해주세요. 헬레나님의 선택이 어떤 것이든, 존중할 것을 약속합니다.

더 자유로운 세상을 위해 힘을 보태겠습니다.  
1
시그너스
대륙회의의 개최가 결정 되었군요... 물러설 곳이 없다면 싸우는 수밖에 없겠죠.

 3700 exp
yes\0
시그너스
당신께도 부탁 드려요. 자유로운 한 명의 모험가로서 당신이 가진 선한 의지로 함께 싸워 주세요. 힘을 모아 검은 마법사를 이겨내어요.
stop\npc\0
헬레나
아직 에레브로는 출발하지 않으신 건가요? 대륙이 걸린 중대한 일이랍니다. 좀 더 서둘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