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차 스킬과 아케인포스
[전직] 5차 : 새로운 힘에 도전할 준비
레벨 20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신전관리인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세 개의 문
퀘스트5차 : 에르다의 부름 (완료)
직업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보우마스터, 신궁, 패스파인더,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블레이더,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4차), 아란(4차), 에반(4차), 에반(4차), 메르세데스(4차), 팬텀(4차), 은월(4차), 루미너스(4차), 데몬슬레이어(4차), 데몬어벤져(4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4차), 제논(4차), 블래스터(4차), 미하일(4차), 카이저(4차), 카인(4차), 카데나(4차), 엔젤릭버스터(4차), 제로(1차), 제로(2차), 제로(3차), 제로(4차), 키네시스(4차), 아델(4차), 일리움(4차), 아크(4차), 라라(4차), 호영(4차)


총 스타포스 100성 달성
무기 스타포스 10성 달성


관조자의 방

상태정보
시작가능
200레벨을 달성하여 시간의 신전에서 연락이 왔다. 신전관리인에게 찾아가보자.
진행중
신전관리인에게 다른 공간의 힘을 다루는 능력을 증명하기 위해 총합 스타포스 100성 이상스타포스 10성 이상 무기를 갖추고 다시 찾아가보자.
완료
신전관리인의 충고대로 힘을 충분히 갖추었다. 이제 관조자에게 안내를 받으면 된다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신전관리인
이번에는 더 강하고 특별한 힘이 필요한 공간으로 나아가실 차례인 것 같군요.
1
신전관리인
새로운 공간은 새로운 공간의 힘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그것에 굴복하지 않으려면 지금 충분히 다른 공간의 힘을 잘 다룰 수 있다는 사실을 제게 증명해보이십시오.
2
신전관리인
더 깊은 곳으로 가길 원한다면, 더 강력한 시험을... 당연한 것 아니겠습니까? 어떻습니까? 시험을 받으시겠습니까?
3
신전관리인
만약 힘을 충분히 갖춘다면, 이후 관조자가 그대를 찾을 것입니다.

(총합 스타포스 100과 스타포스 10성 이상의 무기를 장착하고 신전관리인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
yes\0
신전관리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o\0
신전관리인
아직 준비가 안 되신 것 같군요. 준비가 되거든 제게 다시 말씀주십시오.
진행중0
신전관리인
강한 힘이 느껴지는군요. 이 정도면 잘 헤쳐나가실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yes\0
신전관리인
이제 관조자가 당신을 시련으로 안내할 것입니다.
stop\default\0
신전관리인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총합 스타포스 100을 달성하고 스타포스 10성 이상의 무기를 장착하여 신전관리인에게 다시 말을 걸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