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황금거위알] 거위알 도둑을 잡아라!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프랭크 버튼과 대화하기
기간2013년 08월 22일 00시 00분 - 2013년 09월 1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3년 08월 22일 00시 00분 - 2013년 09월 12일 00시 00분


 도둑맞은 거위알 0 / 20



 농장 은화 3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거위농장의 주인 프랭크 버튼이 특별히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거위농장의 주인 프랭크 버튼은 농장에 도둑이 들었다면서 아무래도 농장의 황금거위알을 노린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정작 도둑이 훔쳐간 것은 평범한 거위알이었다. 
하지만 그것도 종장의 소중한 재산. 그는 농장 주변을 어슬렁거리는 몬스터들이 의심스럽다면서 몬스터들에게서 그들이 훔쳐간 도둑맞은 거위알을 되찾아와 달라고 했다.
완료
거위농장의 주인 프랭크 버튼은 농장에 도둑이 들었다면서 아무래도 농장의 황금거위알을 노린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정작 도둑이 훔쳐간 것은 평범한 거위알이었다. 
몬스터들에게서 그들이 훔쳐간 도둑맞은 거위알을 되찾아 농장주인에게 가져다 주었다. 그는 고마움의 표시로 농장 은화를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프랭크 버튼
이보게 좀 도와주시오. 농장에 도둑이 들었다오. 황금거위알을 훔치려고 들어왔던 것이 틀림없어. 하지만 다행히 황금거위알을 훔쳐가지는 못했지. 대신 부화기에 들어있던 거위알을 훔쳐갔지 뭐요. 곧 부화할 알들인데 어서 빨리 되찾아와야하오. 그렇지! 도둑맞은 거위알을 되찾아와준다면 농장 은화를 주겠소. 어떻소?
yes\0
프랭크 버튼
고맙소. 내 생각에 도둑들은 그렇게 머리가 좋지 않은 것 같소. 부화기에 들어있던 거위알을 황금거위알로 착각하고 가져갈 정도면...분명 농장 주변을 배회하던 몬스터들의 짓일거요. 몬스터들에게서 도둑맞은 거위알 20개를 되찾아 와주시오.
no\0
프랭크 버튼
황금거위알을 구입하려면 은화가 필요하지 않겠소?
진행중0
프랭크 버튼
되찾아온거요? 어디 금이라도 간 건 아니겠지? 곧 부화할 알들이었는데 그 놈들이 조심해서 간수했을리도 없고. 황금거위알이 아닌 것을 알고는 깨버리지나 않을지 너무 걱정했다오.



 농장 은화 3개
yes\0
프랭크 버튼
황금거위알도 소중하긴 하지만 이 평범한 거위알도 소중하다오. 바로 생명이 깃들어있기 때문이지. 정말 좋은 일을 한거요.
stop\item\0
프랭크 버튼
내 생각에 도둑들은 그렇게 머리가 좋지 않은 것 같소. 부화기에 들어있던 거위알을 황금거위알로 착각하고 가져갈 정도면...분명 농장 주변을 배회하던 몬스터들의 짓일거요. 몬스터들에게서 도둑맞은 거위알 20개를 되찾아 와주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