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RED] 도전! 어드벤처 크리티컬링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기간- 2013년 07월 1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3년 07월 11일 00시 00분


지정레벨 달성하기
70레벨 달성



 어드벤쳐 크리티컬링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화하는 메이플스토리!
RED업데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 진화한 모험가에게 어드벤쳐 크리티컬링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진행중
진화하는 메이플스토리!
RED업데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 진화한 모험가에게 어드벤쳐 크리티컬링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레벨 70을 달성해서 어드벤쳐 크리티컬링을 손에 넣어보자.
완료
진화하는 메이플스토리!
RED업데이트를 통해 업그레이드 진화한 모험가에게 어드벤쳐 크리티컬링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한다. 레벨 70을 달성해서 어드벤쳐 크리티컬링을 손에 넣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진화하는 메이플을 보여주는 RED 업데이트! 지금 이 순간 모험가의 운명을 선택한 너에게 특별한 기회를 주려고해. 잘 들어보라고. 이 카산드라가 언제 손해보는 제안을 한 적이 있던가?
어때? 내 제안을 들어보겠어?
yes\0
카산드라
지금부터 이 캐릭터로 70레벨을 달성하면 너에게 아주 특별한 반지를 줄게. 이 반지로 말하자면 메이플 월드 그 어디에서도 이 카산드라를 통하지 않으면 구할 수 없는 그런 아이템이라는 것! 보기만해도 어떤 물건인지 감이 오지?
이 좋은 아이템을 네가 70레벨만 찍으면 선물로 준다는 말이야.
 어드벤쳐 크리티컬링
yes\1
카산드라
어때? 절대 손해가 아니라는 내말이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을 알겠지? 그럼 네가 70레벨이 되어 내 눈앞에 나타나는 날을 학수고대할게! 힘내~
no\0
카산드라
저런...나를 못 믿는구나? 너에게 득이되면 득이 되었지 절대 손해볼 제안이 아니라고.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