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0주년] 운영자의 벌룬을 찾아라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3년 05월 23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3년 05월 16일 00시 00분


운영자의 벌룬 0 / 1
운영자의 거대벌룬 0 / 1



 10주년 코인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재밌는 소식을 알려준다고 한다. 무슨 소식일까?
진행중
카산드라의 말에 의하면 10주년을 맞이해서 메이플 운영자가 띄운 운영자의 벌룬이 메이플 월드 곳곳에 나타날 예정이라고 한다.
운영자의 벌룬에는 메이플 운영자가 매달아 놓은 선물상자가 매달려 있다고 한다. 그렇다면 이번 기회를 놓칠 수야 없지!
게다가 선물상자 외에도 특별한 편지가 같이 매달려 있다고 하는데~ 
완료
카산드라의 말에 의하면 10주년을 맞이해서 메이플 운영자가 띄운 운영자의 벌룬이 메이플 월드 곳곳에 나타나고 있다.
운영자가 매달아 놓은 선물상자 외에도 개발자의 편지도 동봉되어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메이플 10주년을 맞이해서 고루하고 융통성 없어 보이던 메이플 운영자가 재밌는 일을 시작했다는데 알고 있어?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운영자의 벌룬을 메이플 월드 곳곳에 띄웠대. 그 상자에는 10주년 선물상자가 매달려 있다고 하더라고.
1
카산드라
벌룬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 필드에 나타나는 운영자의 벌룬과 마을에 나타나는 운영자의 거대벌룬이 있다고 하더군. 마을에 나타나는 벌룬은 너무 거대해서 혼자서는 떨어트릴 수가 없고 여러명이 같이 힘을 합쳐야 한대.
벌룬에는 메이플 운영자가 준비한 선물상자가 매달려 있다고 하던데 벌룬을 찾아서 선물상자를 얻어보는건 어때?
yes\0
카산드라
듣기로는 벌룬에 매달린 것이 선물상자만은 아니래. 뭔가 재밌는 편지가 들어있다고 하던데 그 정체는 직접 알아보는게 재밌을 거야.
no\0
카산드라
선물이 눈앞에 둥둥 떠다녀도 그냥 지나칠 수 있겠어?
진행중0
카산드라
정말 벌룬 2개를 모두 본거야? 운이 상당히 좋은 편이네? 벌룬에 매달려있던 개발자의 편지도 읽어보았어? 개발자가 직접 편지를 쓰다니 어떤 내용이 들어있었는지 궁금하다.



 10주년 코인 1개
yes\0
카산드라
그리고 그건 내 선물이야. 카산드라가 주는 10주년 선물이랄까? 감격스럽지? 하핫!
stop\mob\0
카산드라
벌룬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 필드에 나타나는 운영자의 벌룬과 마을에 나타나는 운영자의 거대벌룬이 있다고 하더군. 벌룬에 선물상자말고도 재밌는 편지가 같이 다라려있다던데 필드와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운영자의 벌룬을 찾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