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야광귀를 잡아라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13년 01월 15일 00시 00분 - 2013년 02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3년 01월 15일 00시 00분 - 2013년 02월 18일 00시 00분


 카산드라의 신발 0 / 1



 야광귀의 봇짐 1 개
 레벨별 경험치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의 다급한 부탁을 들어보자.
진행중
카산드라는 야광귀가 자신의 신발을 훔쳐갔다면서 설날 새벽에 나타나서 사람들의 신발을 훔쳐가는 야광귀를 잡아서 카산드라의 신발을 되찾아 달라고 했다.
<야광귀 찾는 방법>           
방법1. 메이플 월드 곳곳에 갑자기 출몰하는 야광귀를 찾아 다닌다.
방법2. 몬스터가 가지고 있는  야광 구슬을 사용해서 야광귀를 소환한다.
완료
카산드라는 야광귀가 자신의 신발을 훔쳐갔다면서 설날 새벽에 나타나서 사람들의 신발을 훔쳐가는 야광귀를 잡아서 카산드라의 신발을 되찾아 달라고 했다. 메이플 월드 곳곳에 나타나는 야광귀을 잡아서 카산드라의 신발을 되찾아 주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마침 잘 왔어. 내 신발을 좀 찾아줘. 어젯밤에 야광귀가 내 신발을 훔쳐가 버렸어! 설날에 신으려고 준비한 내 꽃신을!!! 아직 멀리 가지 못했을 거야. 내 신발을 훔쳐간 야광귀를 혼내 주고 내 신발을 되찾아 주지 않겠어? 답례는 섭섭하지 않게 해줄게.
yes\0
카산드라
정말 고마워! 너라면 도와줄 거라고 생각했어!
야광귀는 한 곳에 머무르지 않아. 끊임없이 돌아다니거든. 메이플 월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찾을 수 있을 거야. 
알아, 알아. 그런 식으로 야광귀를 찾는 다는 건 모래사장에서 바늘찾기라는 걸... 그래서 한가지 더 좋은 정보를 알려줄게. 너한테만 말해줄테니 가까이 와봐.
yes\1
카산드라
야광귀는 가끔 야광 구슬로 변해서 몬스터들 사이어 숨어있기도 해. 그러니까 몬스터를 사냥하다가 야광 구슬을 발견하게 되면 더블 클릭해서 조사해봐. 야광귀가 튀어 나올거야.
 야광 구슬
야광귀는 작은 초록색 도깨비야.                    
훔친 신발을 넣은 커다란 봇짐을 들고 다녀. 제발 내 신발을 꼭 찾아줘. 너만 믿을게.
no\0
카산드라
너 말야. 혹시 내 신발을 가져간 야광귀 녀석과 한 패 아냐?
진행중0
카산드라
내 신발! 정말 되찾아와 주었구나?
못된 야광귀 녀석은 도망간 거야? 내가 직접 혼내줬어야 하는데! 으으~ 분하다.



 야광귀의 봇짐 1개
yes\0
카산드라
정말 고마워. 그 봇짐은 새벽에 멍청한 야광귀 녀석이 우리집 앞에 떨어트리고 간 거야. 난 필요없으니까 너에게 줄게. 내 꽃신에 흠집이라도 생긴건 아니어야 할텐데...
stop\item\0
카산드라
야광귀는 한 곳에 머무르지 않아. 끊임없이 돌아다니거든. 메이플 월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찾을 수 있을 거야. 
또 다른 방법은... 야광귀는 가끔 야광 구슬로 변해서 몬스터들 사이어 숨어있기도 해. 그러니까 몬스터를 사냥하다가 야광 구슬을 발견하게 되면 더블 클릭해서 조사해봐. 야광귀가 튀어 나올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