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액션 히어로] 내가 바로 액션 히어로!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멧돼지와 함께 춤을과 대화하기
기간- 2012년 12월 1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12월 1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액션 히어로의 모든 업적을 달성하면 흥미로운 물건을 준다고 하는데...
진행중
액션 히어로의 4가지 업적을 모두 달성하면  내가 바로 액션 히어로 훈장룰루랄라 꼬마 인디언 의자를 답례로 주겠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완료
액션 히어로의 업적을 모두 달성를 모두 완성하고    내가 바로 액션 히어로 훈장룰루랄라 꼬마 인디언 의자를 답례로받았다. 나를 이길 수 있는 사람을 아마 없을걸?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멧돼지와 함께 춤을
이봐 자네! 액션 히어로엔 참가해 보았는가? 굉장히 흥미 진진한 진행으로 많은 용사들이 도전하고 있다네. 꾸준한 결과를 내어 업적을 모두 달성한다면 심심치 않은 보상을 주려 하네만.. 어떤가? 도전해 보겠는가?
yes\0
멧돼지와 함께 춤을
잘 생각했군. 쉽지 않은 도전이 될 것 이지만 내 그 보상만큼은 충분히 해주지. 기대해도 좋네.
yes\1
멧돼지와 함께 춤을
4가지의 액션 히어로 도전 업적들을 모두 완료하는 그 날을 기다리고 있겠네. 그럼 어서 서두르게나.
yes\2
멧돼지와 함께 춤을
아차차~ 한가지 더. 액션 히어로는 이벤트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간 정각, 20분, 40분에 머리위로 날아오는 퀘스트를 수락하면 참가할 수 있으니 참고하기 바라네.
no\0
멧돼지와 함께 춤을
근성 없는건 여전 하구먼. 이벤트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간 정각, 20분, 40분에 초대하고 있으니 다음번엔 참여하길 바라겠네.
진행중0
멧돼지와 함께 춤을
그래~! 왔는가? 어디 업적들을 모두 수행 했는지 확인해 볼까?



 내가 바로 액션 히어로 1개
 룰루랄라 꼬마 인디언 1개
yes\0
멧돼지와 함께 춤을
껄껄. 쉽지 않은 도전이었을 텐데 꽤 용케 해냈구먼. 자네가 진정한 메이플의 액션 히어로구먼.
yes\1
멧돼지와 함께 춤을
자. 사양 말고 받게나. 진정한 액션히어로임을 증명해주는 소중한 물건이 될걸세. 이걸 본 다른 모험가들은 모두 자네를 부러워 하겠지.
stop\default\0
멧돼지와 함께 춤을
쉽게 도달할 수 있는 업적들은 아니지. 4가지의 모든 업적을 달성하고 다시오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