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행운을 간직하세요.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2년 11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11월 15일 00시 00분


 행운의 네잎 클로버 0 / 1



 징검다리 팡팡 코인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에게서 클로버 잎을 받아 30분간 간직하고 있으면,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진행중
카산드라에게서 클로버 잎을 받아 30분간 간직하고 있으면,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단 중간에 로그아웃을 해 버리면 클로버가 사라지게 되니 주의!
완료
클로버 잎을 받아 30분간 잘 간직 했더니 ,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받았다. 하루에 5개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행운을 기다려 보자.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이용해 NPC 럭스에게서 유용한 아이템을 구할 수 있다고 한다. 1채널 자유시장 입구에서만 나타난다는 럭스를 찾아가 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네잎 클로버에 대해 알고 있어? 내가 전해주는 클로버 잎을 30분간 가지고 있으면 더 큰 행운이 찾아올 텐데. 어때? 해 볼테야?
yes\0
카산드라
자. 이걸 받아. 소중하게 30분간 보관하고 있으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네잎 클로버를 얻을 수 있을거야. 행운의 네잎 클로버를 가지고 오면 너에게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줄게. 단, 접속을 끊게 되면 받을 수 없으니 조심해. 코인은 하루에 5개 까지 받을 수 있어. 조금만 시간을 낸다면 모두 받아갈 수 있을거야.
no\0
카산드라
행운은 아무에게나 찾아가지 않아. 노력하는 사람들만의 것이지.
진행중stop\default\0
카산드라
내가 준 클로버 잎을 받아 30분간 간직하고 있으면, 징검다리 팡팡 코인을 줄게.

단 중간에 로그아웃을 하면 행운이 모두 날아가 버리고 마니까 주의하도록 해!
lost\0
카산드라
내가 준 클로버 잎을 잃어버렸다고? 정말 조심성 없기는..행운은 준비하는 사람에게만 찾아온다는 것 잊지 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