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쥬얼팡팡 입장권 복원 대작전!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2년 11월 1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11월 15일 00시 00분


 입장권 조각 0 / 50



 쥬얼팡팡 입장권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가을 바람 스산한데, 카산드라가 외롭고 쓸쓸하게 종이조각을 모으고 있다. 무슨 일인지 알아보러 가보자.
진행중
카산드라가 실수로 찢어버린 입장권 조각을 몬스터들에게서 얻을 수 있다고 한다. 몬스터를 퇴치하고 입장권 조각 50개를 모아다 카산드라에게 돌려주면 카산드라의 답례가 기다리고 있다. 

입장권 복원은 화,목,토,일요일에만 가능하다고 한다. 날짜를 잘 확인하고 입장권 조각을 가져다 주자.
완료
입장권 조각 50개를 카산드라에게 전해주고 쥬얼팡팡 스테이지에 방문할 수 있는 쥬얼팡팡 입장권 1장을 답례로 받았다. 

카산드라는 이벤트 기간 동안의 화,목,토,일요일 하루 10번에 한해 입장권 복원 임무를 주겠다고 약속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하지 못해~! (캐릭터 이름)! 이걸 어쩌면 좋지? 훌쩍훌쩍. 

이 종이조각들을 좀 봐봐. 유효기간이 끝난 티켓인 줄 알고 대청소 중에 신나게 분쇄기에 넣었는데 글쎄!! 
이것들이 쥬얼팡팡 입장권이지 않겠어?!
1
카산드라
이걸 아까워서 어쩌면 좋지? 쥬얼 크래프트용 아이템을 잔뜩 얻을 수 있는 소중한 입장권이 이렇게 되어버리다니… 
그래서 말인데 입장권 조각 수집을 네가 도와주지 않을래? 
조각난 입장권이 너무 많아서 다 모으기가 너~~무 힘들어.
yes\0
카산드라
고통에 빠진 자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 이런 멋진 사람 같으니! 입장권 조각은 필드의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면 쉽게 얻을 수 있을거야. 입장권 조각 50개 정도면 쥬얼팡팡 입장권을 다시 복원시킬 수 있을 것 같아.
yes\1
카산드라
아, 그리고 네 레벨보다 11이상 낮거나 21이상 높은 몬스터는 입장권 조각을 가지고 있지 않으니까 조각을 찾을 수 없을 거야! 

그럼 난 여기서 남은 조각들을 맞추고 있을게! 입장권은 화,목,토,일요일에만 복원시킬 수 있으니까 요일을 잘 확인하고 돌아와줘.
no\0
카산드라
응? 진짜 그냥 가버리는거야? 
그렇다면 난 누구랑 같이 쥬얼팡팡 입장권을 복원시켜야 하나... 아이고... 아이고...
진행중0
카산드라
입장권 조각 50장을 벌써 다 모아온거야?



 쥬얼팡팡 입장권 1개
yes\0
카산드라
하나 둘 셋... 정말 딱 50장이네! 고~마워! 이제 다시 쥬얼팡팡 입장권을 복원시킬 수 있겠다! 사실  (캐릭터 이름), 네가 조각을 모아오는 사이 하나는 만들어뒀었어. 나 입장권을 굉장히 많이 파쇄했었거든.... 입장권 조각이 온 메이플 월드에 넘쳐나는구나!
yes\1
카산드라
쥬얼팡팡 입장권 1장은 답례야. 쥬얼팡팡의 몬스터들은 모두 쥬얼 크래프트용 아이템을 잔뜩 가지고 있다나?

난 이벤트 기간 동안의 화,목,토,일요일에만 하루에 10번까지 쥬얼팡팡 입장권 복원 임무를 줄테니까 잊지말고 다시 찾아와줘~
stop\default\0
카산드라
모아온 입장권 조각 숫자와 오늘이 화,목,토,일요일이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줄래? 

입장권 조각이 부족하거나 요일이 맞지 않는다면 쥬얼팡팡 입장권은 복원할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