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 캐슬] 만월의 꿈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퀘스트[메이플 캐슬] 시그너스의 러브레터 (완료)
기간- 2012년 11월 0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11월 05일 00시 00분


 수상한 보라색 편지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편지를 받은 나인하트, 믿을 수 없다며 편지의 진위여부를 확인해보아야겠다고 한다. 그러나 이미 얼굴은 빨갛게 익어서 보기 민망할 정도이다. 
진행중
나인하트는 메이플 캐슬이란 새빨간 거짓말이라며 몹시 화를 냈다. 메이플 캐슬에 돌아가서 무슨일인지 확인해보자. 
완료
메이플 캐슬에 돌아가 모든 진실을 알게되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역시 나를 속였군요! 이 거짓 날조 위조 편지는 대체 어디서 가져온겁니까? 이 편지지도 글씨도 전혀 여제님의 것이 아닙니다. 누굽니까? 누가 이따위 질 나쁜 장난을 친거죠? 

나인하트에게 메이플 캐슬에서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해준다.  
1
나인하트
그게 대체 무슨 뚱딴지 같은 소리입니까? 메이플 캐슬이란 곳은 전설로만 들어왔지 가까이 가본 적도 조사를 해본 적도 없는 곳입니다. 게다가 할로윈 기간에도 여제님과 저는 업무가 많아 도저히 이 에레브를 떠난 적이 없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이야기해주겠습니까?
yes\0
나인하트
그런 비밀이 숨어있던 성이었습니까? 믿을 수 없군요. 조사가 시급히 필요합니다. 일단 여제님을 사칭했던 자들입니다. 메이플 캐슬이란 수상한 곳의 재조사가 필요합니다. 메이플 캐슬에 돌아가 줄 수 있습니까?
yes\1
나인하트
혹시라도 그곳에서 여제님을 사칭한 무리의 단서를 찾게 된다면 저를 대신하여 퇴치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조금 더 사건의 진상과 편지의 필체를 확인해보아야겠습니다.
yes\2
나인하트
하지만 어쩐지 이 필체는 수백년 전 유행했던 여성의 필체같습니다. 오싹하군요. 우선은 가능한 빨리 메이플 캐슬로 돌아가주십시오.
no\0
나인하트
감히 여제님을 사칭한 자들입니다. 그냥 가지 마십시오!
진행중0
메이플 캐슬의 유령
yes\0
메이플 캐슬의 유령
stop\default\0
나인하트
무슨 일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