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 캐슬] 메이플 캐슬, 화려한 장막 뒤에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이플 캐슬] 메이플 캐슬의 과거?! (완료)
기간- 2012년 11월 0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11월 05일 00시 00분


 오래된 일기장 0 / 1
 서명판 0 / 1
 봉인문장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인하트가 메이플 캐슬에서 할로윈 파티 중 조사했다는 의뢰가 궁금하다. 나인하트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를 대신해 메이플 캐슬에 있는 메이플 친구들을 도와주고 메이플캐슬의 비밀을 밝혀보자.
완료
팬텀, 라니아, 엔젤릭버스터의 파티 준비를 도와주고 메이플 캐슬의 과거 이야기를 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사실 메이플 월드의 모두와 파티준비를 하던 도중에 메이플 캐슬의 과거를 유추할 수 있는 몇몇 물건을 찾았습니다.

고대의 문자라 저 혼자로는 해독이 어려워 팬텀, 라니아, 엔젤릭버스터에게 각각의 물건들에 대한 조사를 부탁해 놓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부탁만 해놓고 직접 결과를 물어보지는 못했군요.
1
나인하트
여제님이 파티준비로 들떠있어 제가 지금 자리를 비운다면 틀림없이... 삐.. 삐지실겁니다. 그러니까 저는 이곳에 있어야 합니다. 

그래서 말인데 (캐릭터 이름)그 세 사람에게서 제가 맡겼던 메이플 캐슬의 유물과 해독결과를 저 대신 받아와 주시겠습니까?
yes\0
나인하트
역시! 감사합니다! 그럼 지금 메이플 캐슬에서 파티준비 중인 팬텀, 라니아, 엔젤릭버스터를 찾아가 메이플 캐슬의 유물을 받아오세요. 
저는 이곳에서 도움이 될만한 다른 증거들이 있는지 파티준비를 하며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yes\1
나인하트
그런데 뭡니까...? 아까부터 그 미덥지 않은 표정은? 저 이렇게 정상적으로 책사 말투 쓸 줄 아는 사람입니다. 큼큼 아까는 큰 실수를 저질렀군요. 부디 잊어주시기 바랍니다.
no\0
나인하트
뭡니까!! 꼭 부탁 들어줄 것처럼 제 이야기 다 들어놓고! 정말 너무하는군요.
진행중0
나인하트
팬텀과 라니아, 엔젤릭버스터에게서 메이플 캐슬의 유물을 모두 모아오셨습니까?
yes\0
나인하트
그랬군요... 메이플 캐슬은 그렇게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된 것이었군요. 마법의 힘을 이미 학생들이 파괴해버렸다면 찾을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검은 마법사의 손에 거대한 힘이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한 메이플 캐슬의 학생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yes\1
나인하트
(캐릭터 이름)님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더 이상 메이플 캐슬의 과거에 얽매일 필요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건 그냥 검은 마법사 시대의 우울한 유물 중 하나일 뿐이지요. 다만 조금 씁쓸해지는군요.
yes\2
나인하트
......
yes\3
나인하트
그런데... 뭡니까? 아까~ 아까부터 계속 그 못마땅하다는 표정은? 그 여제님이랑 0점 시험지는! 제 말실수라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훠이훠이 가서 어서 다른 사람들하고 이야기도 하고 좀 그러십시오. 거 언제까지 저하고만 놀겁니까! 훠이훠이~
stop\default\0
나인하트
아직 세 사람에게서 유물을 받아오지 못한 것 같군요.
메이플 캐슬에서 파티 준비 중인 팬텀, 라니아, 엔젤릭버스터 세 사람에게서 유물을 받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