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메이플스쿨] 메이플스쿨의 유령
[메이플스쿨] Chapter2 : 교무실의 유령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코마와 대화하기
퀘스트[메이플스쿨] Chapter1 : 수리 중 교실 (완료)
기간- 2012년 09월 2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09월 20일 00시 00분


 조회용 마이크 0 / 15




 '참 잘했어요' 도장 1 개
 6급 메이플스쿨 상자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담임 선생님 코마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조회시간 교장선생님 훈화가 너무 듣기 싫었던 말썽쟁이 유령들. 결국 조회용 마이크를 교무실 어딘가에 숨겨버렸다. 나도 교장선생님의 지루한 조회사를 듣는건 괴롭지만 담임 선생님 코마의 부탁을 외면할 수는 없지... 교무실을 뒤져서 사라진 조회용 마이크를 찾아내자.
완료
조회시간 교장선생님 훈화가 너무 듣기 싫었던 말썽쟁이 유령들. 결국 조회용 마이크를 교무실 어딘가에 숨겨버렸다. 나도 교장선생님의 지루한 조회사를 듣는건 괴롭지만 담임 선생님 코마의 부탁을 외면할 수는 없지... 교무실을 뒤져서 사라진 조회용 마이크를 찾아드렸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코마
(캐릭터 이름), 정말 어이없는 일이 일어났단다. 유령들이 교무실까지 들어왔지 뭐니? 그런데 이상한 것이 다른 것들은 건드리지 않았는데 조회용 마이크만 감쪽같이 사라지고 말았단다.
일부 철없는 학생들은 오히려 좋아하고 있는 것 같지만 그 때문에 지금 교장 선생님의 심기가 좋지 않으셔. 내일 아침까지 조회용 마이크를 되찾아 놓지 않으면 하루 종일 선생님들을 괴롭히실 것 같아.
1
코마
제발 부탁인데 내가 다른 선생님들 몰래 교무실에 들여보내 줄테니까 네가 조회용 마이크를 찾아주지 않을래? 내가 찾아본다고 찾아봤는데 눈이 나빠서인지 제대로 찾을 수가 없더라고.
yes\0
코마
정말 고맙다. 내가 교무실에 다른 선생님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테니까 준비가 되면 오른쪽 문으로 나가렴. 

오른쪽 문으로 나가면 음악실로 갈 수 있어.
no\0
코마
으...교장 선생님의 잔소리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아. 말썽꾸러기 유령들 때문에 이게 무슨 고생이람...
진행중stop\default\0
코마
정말 고맙다. 내가 교무실에 다른 선생님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볼게.오른쪽 문으로 나가면 음악실로 갈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