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보드게임
소나기 예측하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브루스와 대화하기
기간- 2012년 08월 16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08월 09일 00시 00분


 뇌파기록 장치 0 / 100



통찰력 +5


 템페스트 코인 1 개
 새벽의 이슬 1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행중
브루스는 여름에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를 예측할 수 없어서 불편할 때가 많은데 동물들은 비가 오기 전에 비가 올 것을 미리 알고 평소와는 다른 행동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고 했다. 이 점을 이용해서 일기예보에 활용하기 위해 동물들의 뇌파를 연구하려고 미리 몬스터들의 몸에 뇌파 기록장치를 붙여놨다면서 뇌파가 기록된 뇌파 기록장치 100개를 수거해 오라고 했다.
완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브루스
정말 날씨가 덥죠? 그리고 소나기는 또 왜 그렇게 자주 오는지 모르겠어요. 밍밍부인은 어제 갑자기 쏟아진 소나기 때문에 널어놓은 빨래는 망쳤다고 하더라고요. 소나기는 예측할 수 없어서 항상 문제죠. 그런데 알고 계신가요? 몬스터들은 사람보다 예민하기 때문에 비가 오는 것을 먼저 알아채고 이상행동을 한답니다. 이런 특징을 연구하면 소나기를 예측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1
브루스
그래서 몬스터들의 행동을 연구하기 위해서 2주 전에 몬스터들에게 뇌파 기록장치를 달아놨는데 그 사이 소나기가 여러번 왔었으니 연구에 필요한 충분한 자료가 모였을 것 같군요. 몬스터들에게서 뇌파 기록장치 100개를 수거해서 가져와 주시겠어요?
yes\0
브루스
뇌파 기록장치는 당신의 레벨보다 11레벨 이상 낮거나 21레벨이상 높은 몬스터에게서는 찾으실 수 없을 거예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
no\0
브루스
당신의 작은 도움이 저의 연구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아쉽군요.
진행중stop\item\0
브루스
뇌파 기록장치는 당신의 레벨보다 11레벨 이상 낮거나 21레벨이상 높은 몬스터에게서는 찾으실 수 없을 거예요. 그럼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