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PC방] 번개의 호리병을 채워주세요!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2년 09월 2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09월 20일 00시 00분


 가득 찬 번개의 호리병 0 / 1



 템페스트 코인 5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템페스트의 기운으로 가득찬 메이플 월드. 카산드라가 나에게 부탁할 것이 있다고 하는데... 
진행중
카산드라가 준 번개의 호리병30분 동안 가지고 있으면 신비한 번개의 힘이 호리병 속에 가득찰 거라고 한다. 템페스트의 기운을 느껴보고 싶어하는 카산드라에게 이것을 가져다 주자. 단, 도중에 접속을 끊으면 호리병은 거짓말처럼 사라져 버린다고하니 주의하도록 하자.
완료
카산드라에게 신비한 번개의 호리병을 가져다 주고 템페스트 코인을 선물로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지금 메이플 월드는 멀리서 불어온 템페스트의 신비한 기운을 축하하는 분위기로 가득차 있어. 나 카산드라는 더욱 더 즐거운 축제로 만들려고 노력 중이야. 혹시 괜찮다면 네가 날 좀 도와주지 않을래?
yes\0
카산드라
지금 메이플 월드를 찾아온 템페스트의 번개는 새로운 것을 창조하는 힘을 가졌다고 해. 이 기운을 호리병 속에 담아 이것을 필요로 하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전달하려 해.
내가 준 이  번개의 호리병을 가지고 30분 간 접속을 유지하면 이 병안에 템페스트 [번개]의 기운이 가득 차 오를거야. 그러면
가득 찬 번개의 호리병을 나에게 가져다 줘. 단, 도중에 로그아웃을 하면 바람의 호리병은 사라져 버리고 다시 처음부터 기운을 모아야 하니 꼭 주의하도록 해. 그럼 부탁할게!
no\0
카산드라
마음이 바뀌면 나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길 바랄게.
진행중stop\default\0
카산드라
아직 호리병에 템페스트 [번개]의 기운이 가득차지 않은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