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첫 승리의 기억
레벨 7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막시무스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배틀 스퀘어, 배틀 스퀘어
기간2012년 05월 31일 00시 00분 - 2012년 07월 12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2년 05월 24일 00시 00분 - 2012년 06월 27일 00시 00분


그랜드 배틀에 참가하여 1승하기



 투신의 증표 3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진정한 투신들이 자웅을 겨루는 대난투가 오픈했다. 내 몸 속에 흐르는 투신의 본능을 일깨워 보자. 
진행중
진정한 투신들이 자웅을 겨루는 그랜드 배틀이 오픈했다. 내 몸 속에 흐르는 투신의 본능을 일깨워 보자. 
그랜드 배틀 에 참가하여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첫 1승을 거두어 보자!

Tip! 배틀스퀘어는 차원의 거울을 통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완료
진정한 투신들이 자웅을 겨루는 그랜드 배틀이 오픈했다. 내 몸 속에 흐르는 투신의 본능을 일깨우기 위해
그랜드 배틀 에 참가하여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첫 1승을 거두었다. 내 몸 속 깊은 곡에서 잠들어 있던 투신의 본능이 눈을 뜬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막시무스
자네! 그래 바로 자네 말야! 이름이 뭔가?
아니 됐네. 이름따윈 중요하지 않지. 중요한 것은 자신의 강함을 증명할 수 있느냐 없느냐 이니까
배틀스퀘어에서 그랜드 배틀이 시작된 것을 알고 있나? 그랜드 배틀이야말로 진정한 투신을 가리는 행사지. 내가 보기엔 자네의 몸 속에도 뜨거운 투신의 기운이 흐르고 있는 것 같군. 어떤가? 숨겨져 있던 자네의 투신본성을 찾아보지 않겠나?
yes\0
막시무스
하하하핫! 역시 시원시원하군. 좋아. 그렇다면 지금 당장 배틀스퀘어로 달려가서 그랜드 배틀에 참여해 보게. 그랜드 배틀에 참여해서 첫 1승을 거둔다면 자네 몸 속에 잠들어 있던 투신의 기운이 솟아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걸세. 
아마 자네의 영혼을 뿌리채 흔들만큼 강렬한 경험이 될지도 모르지.
yes\1
막시무스
배틀스퀘어로 가기 위해서는 마을에서 차원의 거울을 이용해야 한다네. 아마 지금쯤 투신의 기운을 주체하지 못하는 유능한 젊은이들이 배틀스퀘어로 모여들고 있을거야.
배틀 스퀘어는 들어갈 수 있는 시간에 제한이 있으니까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보라고.

<배틀스퀘어 오픈시간>
>> 월~금 | 오후 4시 ~ 오후 10시
>> 토,일,공휴일 | 오후 1시 ~ 오후 10시
no\0
막시무스
그 눈빛은...'저는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라는 눈빛이군. 자네는 본인이 굉장히 섬세하고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모양인데...글쎄...과연 그럴까?
진행중0
막시무스
그렇지! 역시 내가 사람은 정확하게 본다니까. 자네는 투신이 되기 위해 태어난 사람일지도 몰라. 이렇게 완벽한 승리를 거두었다는 것이 그 증거지.
첫 승리의 기억은 아마 영원히 자네와 함께 하게 될걸세. 그런 의미에서 자네에게 좋은 선물을 하나 주겠어.



 투신의 증표 3개
yes\0
막시무스
투신의 증표라는 물건이야. 그랜드 배틀에 참여했을 때만 얻을 수 있는데 이 증표를 모아서 투신에게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니까 도움이 될거야. 오늘의 이 경험을 잊지 말게.
stop\default\0
막시무스
그랜드 배틀에 참여해 보게. 그랜드 배틀에 참여해서 첫 1승을 거둔다면 자네 몸 속에 잠들어 있던 투신의 기운이 솟아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걸세. 
아마 자네의 영혼을 뿌리채 흔들만큼 강렬한 경험이 될지도 모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