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호
[메이플Book] 도서관 사서 위즈의 선물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사서 위즈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핼리오스탑 도서관


 시간 여행자의 훈장 0 / 1
 다시 태어난 영웅의 훈장 0 / 1

상태정보
시작가능
책을 사랑하는 메이플 최고의 독서가에게 사서 위즈가 은밀히 전할 선물이 있다한다. 위즈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독서가의 영광스런 상징! <시간 여행자의 훈장>과 <다시 태어난 여행자의 훈장>을 위즈에게 보여주자.
완료
사서 위즈에게 메이플 독서광으로 인정받고 <성공한 독서가의 훈장>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사서 위즈
안녕하십니까? (캐릭터 이름) 
혹시 독서가의 증표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이곳 메이플 월드에는 꾸준히 독서를 즐기는 자만이 얻을 수 있는 아주 비범한 훈장들이 있다고 하더군요.
1
사서 위즈
그 훈장들의 이름은 <시간 여행자의 훈장><다시 태어난 영웅의 훈장>입니다. 두개의 훈장을 모두 가지고 계신 분에게는 저희 핼리오스탑 도서관에서 특별 증표를 발급해드리고 있지요.
(캐릭터 이름)님도 성공한 독서가에 한 번 도전해보시지 않겠습니까?
yes\0
사서 위즈
오오 훌륭합니다. 그럼 <시간 여행자의 훈장><다시 태어난 영웅의 훈장>을 모두 습득하시게 되면 저를 다시 찾아와주시겠습니까? 훈장들을 가져오셔도 저희는 회수하지 않습니다. 
보여주시기만 하면 핼리오스탑 도서관의 특별 증표를 바로 발급해드리지요.
no\0
사서 위즈
흠 아쉽군요. 혹시라도 생각이 바뀌시면 다시 제게 말을 걸어주십시오. 성공한 독서가를 위한 특별 증표는 오직 이곳 핼리오스탑 도서관에서만 발급해드리니까요.
진행중0
사서 위즈
오오 <시간 여행자의 훈장><다시 태어난 영웅의 훈장>를 모두 모아오신겁니까? 기대되는군요!



 성공한 독서가의 훈장 1개
yes\0
사서 위즈
여기  성공한 독서가의 훈장을 받아주세요. 
메이플 월드에서 가장 훌륭한 독서가에게만 주어지는 핼리오스탑 도서관 공식 증표입니다.  (캐릭터 이름)님과 같은 독서가님을 만날 수 있어 정말 기쁘군요.
stop\item\0
사서 위즈
흠... 훈장이 부족하군요. 
혹시라도 <시간 여행자의 훈장><다시 태어난 영웅의 훈장>모두 습득하신다면 다시 제게 와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