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선물 팡팡! 러블리 선물 상자!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2년 11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11월 08일 00시 00분


 두근대는 하트 구슬 0 / 1



 러블리 선물 상자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멋진 선물을 준비했다고 한다.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진행중
카산드라가 준 핑크빛 구슬을 가지고 1시간 동안 접속을 유지하면 두근대는 하트 구슬로 모습이 변화할 것이라고 한다. 단 중간에 로그아웃을 해 버리면 구슬이 사라져 버릴지도 주의!
완료
매일 한 번, 메이플 계정 당 한번 씩 카산드라의 부탁을 들어주고 러블리 선물 상자를 얻어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분위기 있는 11월을 맞아 이 카산드라님이 멋진 선물을 준비했어. 아 물론 선물을 그냥 줄 수는 없고, 내가 주는 이 핑크빛 구슬을 1시간 동안 간직하고 있으면 돼. 어렵지 않지? 단, 이 미션은 하루에 단 한 번, 메이플 게임 ID 당 한 번만 완료할 수 있어. 지금 바로 도전해보겠어?
yes\0
카산드라
자. 그럼 이 핑크빛 구슬을 받아. 이것을 1시간 동안만 설치창에 잘 간직하고 있어봐. 그리고 이 핑크빛 구슬이 이렇게 생긴두근대는 하트 구슬 로 바뀌면 이벤트 알리미를 통해 나에게 전해주면 돼. 메이플 월드의 누군가의 마음이 여기에 전해진거니 난 이 구슬로 또 재밌는 연구를 할 수 있겠지 호호.
단, 도중에 로그아웃을 하면 구슬은 사라져버리니 꼭 주의해줘. 그럼 기다린다!
no\0
카산드라
음...이렇게 멋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자주 오지 않아! 마음이 바뀌면 나에게 다시 말을 걸어줘!
진행중stop\default\0
카산드라
내가 준 핑크빛 구슬을 받아 1시간 동안 간직하고 있으면, 러블리 선물 상자를 줄게. 중간에 로그아웃을 하면 처음부터 다시 노력해야하니 주의하도록 해!
lost\0
카산드라
내가 준 핑크빛 구슬을 잃어버렸다고? 정말 조심성 없기는...항상 정신을 바짝 차려야 큰일을 할 수 있는 법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