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양말에 선물이 가득!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11년 12월 08일 00시 00분 - 2011년 12월 2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12월 08일 00시 00분 - 2011년 12월 29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크리스마스 양말을 걸어두면 나도 모르는 사이 선물이 가득?! 카산드라에게 자세한 설명을 들어보도록 하자.
진행중
크리스마스 양말을 걸어두면 나도 모르는 사이 선물이 가득?! 카산드라에게 자세한 설명을 들어보도록 하자.
완료
크리스마스 양말을 걸어두면 나도 모르는 사이 선물이 가득?! 선물 가득 풍성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크리스마스라는 말을 들으면 너는 무엇이 제일 먼저 떠올라? 나는 뭐니뭐니해도 멋진 선물이 제일 먼저 떠 오르는데 말이지. 머리맡에 양말을 걸어놓고 자면 다음날 아침 양말속에 선물이 가득했는데 말이야. 어때, 너도 그 기분을 한 번 느껴보고 싶지 않아?
no\0
카산드라
크리스마스에만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느낌일지도 모르는데...혹시 마음이 바뀌면 나에게 다시 말을 걸어줘.
진행중yes\0
카산드라
내가 준  마법의 크리스마스 양말은 잘 받았지? 그걸 더블클릭하면 아이템 팟이라는 공간에 양말이 생겨날거야. 네 레벨과 비슷한 레벨의 무기나 기타 아이템을 드래그해서 양말속에 넣으면 마법에 양말이 잠에 빠져들거야. 그리고 30분이 지나면 선물이 가득찬 양말을 보고 깜짝 놀라게 될 걸?
yes\1
카산드라
마법의 크리스마스 양말은 필드의 일반몬스터들을 사냥하거나 산타의 빛나는 상자를 열어보면 랜덤하게 얻을 수 있어. 선물이 가득찬 양말속에서 나오는 여러 선물들을 하나도 놓치지 말고 꼭 다 받아보길 바랄게. 그럼 행운을 빌어!
stop\default\0
카산드라
흠..너는 무엇인가 알수 없는 문제를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