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연합의 반지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직업초보자, 검사,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매지션,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아처,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해적, 해적, 인파이터, 건슬링거, 캐논슈터, 버커니어, 발키리, 캐논블래스터, 바이퍼, 캡틴, 캐논마스터
기간- 2011년 12월 1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12월 1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검은 마법사에 대항해 메이플 월드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연합이 힘을 모으고 있다.
자신의 능력을 증명한 연합원들에게 연합의 반지를 지급한다고 하니 도전해보자.

 연합의 반지
진행중
지금 연합의 반지에 도전해 보자. 레벨 80을 달성하면 연합의 반지가 내 것이 된다!

 연합의 반지
완료
연합의 반지에 도전해서 내것으로 만들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캐릭터 이름)님, 검은 마법사에 대항하기 위해 연합이 결성되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연합의 힘을 키우기 위해 연합의 반지를 나눠준다고 해요.
한 번, 도전해 보시는 것이 어떤가요?
yes\0
메이플 운영자
12월10일까지 레벨 80을 달성하시면, 연합의 반지을 받아가실 수 있답니다. 자! 지금부터 레벨업에 집중하세요!

 연합의 반지
no\0
메이플 운영자
이 특별한 기회는 2011년 12월10일 까지니까 다시 생각해 보세요.
진행중0
메이플 운영자
80레벨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정말 근성과 끈기의 승리네요. 자, 여기 연합의 반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합의 반지 1개
yes\0
메이플 운영자
올해 겨울에도 즐겁고 재밌는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stop\default\0
메이플 운영자
아직 레벨 80을  달성하지 못하셨군요. 기한은 2011년 12월10일 까지니까 계속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