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산드라를 위한 ♥러브 추적자♥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2011년 09월 19일 00시 00분 - 2011년 10월 03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8월 25일 00시 00분 - 2011년 10월 03일 00시 00분


 완료된 러브 추적기 0 / 1



 레벨 별 경험치
 달콤한 첫사랑의 추억 버프

상태정보
시작가능
첫사랑의 행방을 찾고 있는 카산드라. 그녀의 소식을 들은 가가는 그녀를 도와주고자 한다. 가가를 찾아가 이야기를 나누어보자.
진행중
 러브 추적기를 가지고 30분간 접속을 유지하면 카산드라 첫사랑의 행방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한다. 30분간 잘 가지고 있다가 추적기의 작동이 완료되면 가가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가가는 카산드라의 첫사랑이 누군지 알아낸걸까? 그런데 가가의 표정이 썩 밝은 것 같지만은 않다. 어쨌거나 두 사람 모두 즐거운 가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캐릭터 이름)님 안녕하세요. 혹시 요즘 카산드라가 첫사랑의 행방을 알기 위해 이리저리 노력하고 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아무래도 가을이 되니 모두들 마음이 싱숭생숭 한가봐요.

저런 카산드라의 모습을 보고 있자니 저 가가도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마음이 편하지만은 않네요. 그래서 카산드라를 도와주고 싶는데, 저 혼자서는 힘이 들것 같아요. (캐릭터 이름) 님이 함께 도와주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같은데, 괜찮다면 도움을 주시겠어요?
yes\0
가가
사실 얼마 전 카산드라를 도와주려고 이  러브 추적기 라는 물건을 손에 넣었어요. 기계에 대한 설정은 이미 제가 다 해 놓았으니 (캐릭터 이름)님은 기계를 가지고만 있어도 카산드라 첫사랑에 대한 추적을 시작할 수 있어요.
yes\1
가가
이 러브 추적기를 가지고 30분간 접속을 유지하면 아마 카산드라 첫사랑의 행방을 알 수 있을지도 몰라요. 단 중간에 로그 아웃을 하면 기계가 망가져 버릴지도 모르니 꼭 주의해주셔야 해요. 그럼 30분이 지나 러브 추적기의 작동이 완료되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no\0
가가
혹시나 마음이 바뀌시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진행중stop\default\0
가가
아직 러브 추적기의 작동이 완료되지 않은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