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추억 3일차] 잘 생긴 원숭이 인형을 되찾아달라고....?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퀘스트[추억 2일차] 복날에 먹은 닭, 아직도 유효하다. (완료)
기간2011년 08월 25일 00시 00분 - 2011년 09월 0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8월 11일 00시 00분 - 2011년 09월 09일 00시 00분


 잘생긴 원숭이 인형 0 / 50



레벨 별 경험치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나에게 할 말이 있다는데….
진행중
잘생긴 원숭이 인형 50개를 모아 카산드라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카산드라의 말을 들어보니 가가의 취향은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다니깐 훗. 그나저나 카산드라는 가가를 정말 진심으로 위해주는 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혹시 너 지난번에 가가가 잃어버린 원숭이 인형을 되찾아 준 적 있지 않어? 네 덕분에 메이플 월드의 새로운 모험가인 캐논 슈터들의 등장에 맞춰 모두를 즐겁게 해 줄 수 있었다고 하더라고. 그 원숭이 인형으로 말이야. \ㅜ\ㅜ그런데 얼마 전 가가를 만났는데, 또 무슨 문제가 생긴 모양이더라구. 아휴, 정말 사고뭉치 가가만 보면 정말이지…말을 말자. 어쨌든 또 네 도움이 필요하게 생겼어. 이번에도 도와줄꺼지?
yes\0
카산드라
휴…이번에는 그냥 원숭이 인형도 아니라 잘생긴 원숭이 인형이라나 뭐라나….그걸 잃어 버렸대. 원숭이가 잘생겼는지 못생겼는지 내가 알게 뭐람. 진짜 가가의 취향은 알다가도 모르겠어. 혹시 알어? 원숭이 인형으로 사업을 할거라고 하지만 사실은 집에다 곱게 모셔두고 몽키찡 몽키찡하면서 히히덕대고 있을지도 모르지. \ㅜ\ㅜ그래도 도와줄 사람이 우리뿐인걸 어쩌겠어. 필드의 일반 몬스터를 사냥해 잘생긴 원숭이 인형 50개만 되찾아 줘. 아, 네 레벨보다 11레벨 이상 낮거나 21레벨 이상 높은 몬스터는 범인이 아닌 것 같으니 몬스터의 레벨을 먼저 확인하는 걸 잊지 말도록 해. 그럼 이번에도 부탁할께!
no\0
카산드라
지금은 바쁜 모양이지? 혹시나 마음이 바뀌면 다시 말을 걸어줘.
진행중0
카산드라
아, 잘 생긴 원숭이 인형 50개를 다 모아온거야? 어디보자….이게 잘생긴 원숭이 인형이라고? 아무리 봐도 예전에 그 원숭이 인형이랑 다를 게 없는 것 같은데…도대체 잘 생긴 원숭이의 기준이란 게 뭐야? 흠…정말이지 가가도 이런 독특한 정신 세계만 아니라면 정말 괜찮은 남자…
yes\0
카산드라
흠흠. 여튼 부탁을 들어줘서 고마워. 감사의 뜻으로 네 경험치를 올려줬으니 한 번 확인해 봐. 

그리고 5분마다 한 번씩 반복해서 잘 생긴 원숭이 인형을 되찾아주면 좋겠어. 오늘 하루 동안은 잘 생긴 원숭이 인형을 찾는데만 최선을 다해달라는 가가의 부탁이 있었으니 참고해도 좋아. 그럼 잠시 후에 또 부탁할게.
stop\default\0
카산드라
잘 생긴 원숭이 인형 50개는 다 가지고 있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