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전설의 여름, 추억만들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11년 08월 25일 00시 00분 - 2011년 09월 09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8월 11일 00시 00분 - 2011년 09월 09일 00시 00분



 여름의 추억 일기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이 여름도 막바지를 달리는 지금, 카산드라가 무언가 할 말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전설의 여름 추억만들기 시작!
완료
즐거웠던 이 전설의 여름, 이 즐거웠던 기억을 영원한 추억으로 한 번 만들어 보는거야!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마침 잘 왔어. 그렇게 즐거웠던 여름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리고 있어. 되돌아보면 올 여름은 정말 많은 일이 일어났던 것 같아. 메이플 월드에 불어온 레전드의 바람과 동시 접속자 62만명이라는 엄청난 성원! 물론 실제로 메이플을 사랑해 준 이들은 이 숫자로도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더 많다는 걸 잘 알고 있어. 나는 이 전설의 여름을 영원히 잊지 못할거야. 이건 다 너희들 덕분이라구. 너무나 고마워.

그래서 또 한편으로는 너무나 아쉬워. 이 전설의 여름을 이제 곧 떠나 보내야 한다는 것 말야. 비록 여름은 이렇게 지나가도 즐거웠던 기억은 영원해야 하지 않겠어? 나 카산드라가 이 여름의 즐거웠던 기억을 영원한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 준비해 놓은 것이 있는데, 너도 함께 해 보지 않을래?
no\0
카산드라
넌 이 즐거웠던 전설의 여름을 영원히 기억하고 싶지 않아? 혹시 마음이 바뀌면 내게 다시 말을 걸어 줘.
진행중yes\0
카산드라
내가 준 여름의 추억 일기는 잘 받았지? 이제부터 추억 만들기를 시작할 거야. 오늘부터 매일 지난 여름의 즐거웠던 기억들을 하나씩 되돌아보려고 해. 지난 여름의 일들이 그 후로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기도 할 것 같아서 뒷이야기도 함께 말해줄게.

오늘을 시작으로 하루 한 번씩 추억 만들기를 완료하면 매일 다른 지난 여름의 기억들을 만날 수 있을 거야. 단 하루에 한 번 추억만들기를 수행하고 여름의 추억일기에 기록을 남기면 그 다음날에는 다른 추억을 만들게 된다는 점은 기억해 줘. 그러니 혹시나 맘에 꼭 새기고픈 추억거리가 있다면 그날 열심히 해 주는 것이 좋을 거야. 

물론 매일 멋진 선물도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아. 내가 준 여름의 추억 일기를 참고 하라구!
stop\default\0
카산드라
기타창에 빈 칸이 있는지 한 번 확인해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