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레전드] 알래스카에 가고픈 가가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2011년 08월 11일 00시 00분 - 2011년 08월 25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7월 28일 00시 00분 - 2011년 08월 25일 00시 00분


 전설의 이글루 0 / 1


레벨 별 경험치
알래스카 얼음과자 30개

레전드 코인 1개 (1일 최대 4개 한정)

상태정보
시작가능
더위는 참을 수 없는 가가, 그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보자.
진행중
 전설의 이글루

이것만 있으면 직접 알래스카에 가지 않고서도 그 시원함을 느낄 수 있을 거라고 하는데… 

하지만 창가에 놓아둔 이글루가 녹아버린 부분이 있어 이것을 30분간 설치창에 가지고 있어 달라고 한다. 그러면 알래스카의 차가운 기운이 다시 전달되어 전설의 이글루를 제 모습으로 돌릴 수 있을 것이라고 한다.
완료
녹아버린 전설의 이글루를 설치창에 가지고 30분간 접속을 유지시켜 온전한 모습의 전설의 이글루로 만들어 가가에게 전해 주었다. 가가, 이제 남은 여름의 무더위도 잘 이길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캐릭터 이름)님 안녕하세요. 요즘 무더위가 정말 장난이 아니에요. 더위라면 질색인 저 가가는 그래서 요즘 알래스카에 너무 가고 싶어요. 얼음으로 뒤덮힌 그곳은 얼마나 시원할까요? 하지만 저 가가는 너무 바빠 그 먼 곳까지 갈 수는 없어서 대신 마을의 전설의 상인으로부터 이 물건을 구입했죠. 바로

  전설의 이글루

이것만 있으면 머나먼 알래스카에 가지 않고서도 그 곳의 시원함을 체험할 수 있을 거예요. 그런데 제가 이것을 창가에 잠시 놓아두었더니 따가운 햇볕에 녹아 원래의 모습을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캐릭터 이름)님께 부탁을 드리려는데, 한 번 들어보시겠어요?
yes\0
가가
역시 저를 도와주시는 것은 (캐릭터 이름)님 뿐이에요.

방법은 간단해요. 이 녹아버린 전설의 이글루를 설치창에 가지고 30분간 접속을 유지하면서 이글루가 가진 마법의 힘을 통해 알래스카의 차가운 기운을 불러낼 수 있어요. 이 차가운 기운을 통해 녹아버린 이글루를 서서히 본래의 모습으로 되돌릴 수 있다고 해요. 30분이 지나면 다시 전설의 이글루의 완벽한 모습을 되찾을 수 있어요. 그러면 화면 왼편의 이벤트 알리미를 통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단, 도중에 접속을 종료하시면 전설의 이글루는 완전히 녹아서 사라져버리니 꼭 주의해주세요. 그럼 행운을 빌어요, (캐릭터 이름)님!
no\0
가가
정말 제 부탁을 거절하시는 거예요? 혹시나 마음이 바뀌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 주세요.
진행중stop\default\0
가가
아직 전설의 이글루에 차가운 기운이 완벽하지 않은 것 같은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