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레전드] 전설의 메이플 시럽 만들기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7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7월 21일 00시 00분


 전설의 메이플 시럽 0 / 1


레전드 코인 1개 (최대 1일 3개 한정)
전설의 시럽 달콤한 버프
(레벨별 체력, 물리/마법 방어력 상승 버프)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설의 메이플 시럽 만들기에 도전하는 가가,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고 있다는데..
진행중
가가가 준 메이플 시럽을 가지고 30분간 접속을 유지하면 전설의 메이플 시럽이 완성될거라고 한다.
완료
전설의 메이플 시럽을 첨가한 생과일주스는 과연 어떤 맛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제가 요즘 생과일주스를 만들고 있는데 싱싱한 과일만으로는 전설의 맛을 내기에는 부족한 것 같아서 여기에 달콤한 메이플 시럽을 한 번 넣어볼까 해요. 그런데 일반 메이플 시럽으로는 그 맛과 향의 깊이가 부족해서 전설의 메이플 시럽이 필요할 것 같은데, (캐릭터 이름) 님이 저를 조금 도와주시지 않으시겠어요?
yes\0
가가
역시 (캐릭터 이름)님은 최고라니까요. 제가 드린 이 메이플 시럽을 가지고 30분간 접속을 유지하면 전설의 메이플 시럽으로 변할 거예요. 사실 전설의맛과 향이라는 것이 다른 대단한 것이 아니라 그 숙성에 비법이 있는 것이거든요.

(캐릭터 이름)님은 30분간 이것을 설치창에 가지고 있으시면서 평소처럼 편안하게 행동해 주시면 되요. 단 중간에 로그아웃을 해 버리면 메이플 시럽은 사라져버리니 꼭 주의해주세요. 전설의 메이플 시럽이 완성되면 화면 좌측 이벤트 알리미를 통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no\0
가가
음,지금은 바쁘신가봐요. 혹시 여유가 생기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stop\item\0
가가
아직 메이플 시럽의 숙성이 덜 된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