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도전! 파인애플주스 달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퀘스트키위 주스 만들기 이벤트 미션 (완료)
기간- 2011년 07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7월 21일 00시 00분


 싱싱한 파인애플 0 / 50


레벨 별 경험치


 생과일 요거트 3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전설의 생과일주스 달인이 되기 위한 마지막 단계 파인애플주스 만들기. 그런데 이번에도 결코 쉬울 것 같지만은 않은데…
진행중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여 파인애플 주스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인 싱싱한 파인애플 50개를 모아 가가에게 가져다 주자.
완료
싱싱한 파인애플 50개를 모아서 가가에게 가져다 주고 생과일 요거트를 보상으로 받았다. 파인애플과 요거트의 조화가 정말 일품이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앗. (캐릭터 이름)님, 마지막까지 저를 버리지 않으시는군요. 이제 비법서의 마지막 단계 파인애플주스 만들기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이번에도 문제가 생겼어요. 어제까지 나무에 잘 매달려 있던 파인애플들이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모조리 사라져 버렸다고 해요. 이 근처에는 더 이상 파인애플 나무가 있는 곳이 없는데….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캐릭터 이름)님께 부탁을 드릴께요. 몬스터들을 혼내주고 싱싱한 파인애플을 되찾아주세요. 부탁드려요!
yes\0
가가
역시, (캐릭터 이름)님은 저의 절실한 마음을 너무 잘 알아 주시는 것 같아요. 파인애플 주스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싱싱한 파인애플

이에요. 아마 필드의 일반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쉽게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단 자신보다 11이상 낮거나 21이상 높은 레벨의 몬스터들은 범인이 아닌 것 같으니 몬스터들의 레벨을 먼저 확인해주세요. 마지막 단계이니만큼 끝까지 최선을 다해 주실거라 믿어요. 행운을 빌어요 (캐릭터 이름)님!
no\0
가가
전설의 생과일주스 달인에 도전하는 것은 포기하신 건가요? 혹시 마음이 바뀌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진행중stop\item\0
가가
아직 싱싱한 파인애플 50개를 모두 구하지 못한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