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전설의 생과일주스 달인!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7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7월 21일 00시 00분



 전설의 생과일주스 비법서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레전드 페스티벌을 맞아 몹시 들떠 있는 가가. 그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볼까?
진행중
레전드 페스티벌을 맞아 몹시 들떠 있는 가가. 그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볼까?
완료
레전드 페스티벌을 맞아 몹시 들떠 있는 가가. 그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볼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요즘 메이플 월드는 레전드 페스티벌로 축제 분위기가 한창이에요. 이런 흥겨운 레전드 페스티벌에 곧 메이플 월드의 전설이 될 저 가가도 빠질 수 없죠. 제가 어떻게 감히 메이플 월드의 전설이 될 수 있겠냐구요? 얼마 전 메이플 월드의 전설로만 남은 생과일주스 달인의

 전설의 생과일주스 비법서를 우연히 손에 넣었거든요. 이것만 있으면 전설의 맛을 내는 생과일주스를 만들고 전설의 달인이 될 수도 있다구요. (캐릭터 이름)님도 저와 함께 생과일주스를 만들고 메이플 월드의 또 다른 전설이 되는 것에 도전해보지 않으시겠어요?
no\0
가가
흠. 이런 엄청난 기회를 그냥 날려 버리시려구요? 혹시 마음이 바뀌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 주세요.
진행중yes\0
가가
마침 비법서에 여분이 있어서 (캐릭터 이름)님에게도 한 권 나누어 드렸어요. 방금 제가 드린 <전설의 생과일주스 비법서>는 잘 받으셨죠?

이제 지금부터 전설의 생과일주스 달인에 도전하는 거예요. 아, 물론 하루아침에 전설의 생과일주스 달인이 될 수는 없어요. 하지만 지금부터 저와 함께 천천히 노력하면 결코 어려운 일도 아니니 겁 먹지 않으셔도 되요.

이 비법서에는 총 4가지의 생과일주스 제조 비법이 담겨져 있어요. 이제 시작하는 단계니 가장 먼저 딸기주스 만들기부터 도전할 수 있어요. 딸기주스를 3회 만들고 나면 딸기주스의 달인이 되어 다음 단계의 주스를 만들 수 있으니 열심히 도전해 주세요.
stop\default\0
가가
흠...생과일주스를 만들 수 있는 자격이 없는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