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웨딩] 30일 서약식 안내

구분필요조건

! NPC 문월하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웨딩빌리지

상태정보
시작가능
웨딩빌리지의 문월하가 나에게 알려주고 싶은 일이 있다고 한다.
진행중
웨딩빌리지의 문월하가 부부간의 사랑을 더욱 견고하게 해주고, 결혼반지의 의미를 새롭게 할 수 있는 웨딩 30일 서약식에 대해 말해주었다.
부부간의 사랑도 더욱 깊어지고, 결혼반지도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니!! 결혼식을 올린 후, 30일이 지나면 웨딩빌리지의 문월하를 찾아가서 서약식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30일 서약식 혜택>
   잉꼬부부의 결혼반지
   러브 체어
   하트 귀환석 3개
완료
문월하는 30일 서약식을 올리기 위해서 필요한 것들에 대해 말해주었다.
서약식을 올리기 위해서는 캐시샵에서 판매하는 서약식 티켓을 가지고 마가렛 수녀님을 찾아가라고 했다.

<30일 서약식 혜택>
   잉꼬부부의 결혼반지
   러브 체어
   하트 귀환석 3개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문월하
결혼을 축하드려요.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꼭 알고 있어야하는 것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려고 합니다. 혹시 서약식에 대해서 들어본 적 있나요?
서약식이란 결혼을 한 부부가 결혼 후에도 자신들의 마음을 더 강하게 연결하기 위해서 하는 부부 둘만의 이벤트랍니다.
1
문월하
이곳 웨딩 빌리지에서는 30일 서약식, 100일 서약식을 올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죠. 서약식을 하고 나면 부부의 인연이 더 강해졌다는 의미로 결혼반지 업그레이드부부만이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물로 드리고 있답니다. 그러니 꼭 결혼한지 30일이 지나면 다시 이곳으로 저를 찾아와 주세요. 서약식을 진행하기 위해서 필요한 일들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문월하
30일 동안 변하지 않았던 사랑을 다시 한번 다짐하는 30일 서약식을 하게되면 사랑이 더욱 견고해질 뿐 아니라, 당신 부부가 가지고 있는 결혼반지도 서약의 힘으로 더욱 강해지게 될거예요. 30일 서약식을 해보고싶나요?
yes\0
문월하
당신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no\0
문월하
서약식이라고해서 너무 부담스럽게 생각하진 말아요. 부부가 단 둘이 더욱 깊은 사랑을 다짐하는 둘 만의 이벤틀고 생각하면 될거예요.
진행중0
문월하
그렇지않아도 이때쯤 올 거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30일 서약식을 하기로 마음을 정한 건가요? 그렇다면 서약식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죠.
1
문월하
30일 서약식을 하기위해서는 서약식 티켓이 한 장 필요해요. 서약식 티켓을 사서 마가렛 수녀님께 가져가시면 서약식장을 예약해 주실거예요.
서약식을 하고나면 결혼반지 업그레이드러브 체어, 배우자가 있는 곳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하트 귀환석 3개를 받을 수 있답니다.
yes\0
문월하
배우자와 단 둘만의 파티를 맺고, 서약식 티켓을 가지고 마가렛 수녀님을 찾아가 보세요. 티켓은 캐시샵에서 팔고 있고, 수녀님은 이 곳에서 오른쪽으로 내려가면 계시답니다.


<30일 서약식 혜택>
   잉꼬부부의 결혼반지
   러브 체어
   하트 귀환석 3개
stop\default\0
문월하
결혼한지 30일이 지나면 찾아와 주세요. 그 때, 30일 서약식을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이혼신청을 진행중인 경우는 서약식을 진행할 수 없으니 혹시 이혼신청이 되어있는 것은 아닌지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