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인기] 스타는 무엇으로 사는가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스타 응원 플래카드 0 / 5



 8주년 단풍잎 1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내 스타 리린의 인기 지수를 높여주자.
진행중
화려하게만 보이는 스타의 생활. 하지만 화려한 만큼 고독하기도 한 것이 스타라는데... 몬스터들로부터 잃어버린 응원 플래카드 5장 모두를 되찾아 리린에게 전해주도록 하자.


자신보다 11 이상 높거나 낮은 레벨의 몬스터는 응원 플래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다. 150 레벨 이상의 몬스터는 예외. 
완료
스타는 무엇으로 사는가? 대답은 바로 ‘팬’ 이 아닐까.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캐릭터 이름)님. 팬클럽 활동은 할만하신가요? 요즘 리린님이 조금 힘들어하고 계세요. 사실 스타의 삶이라는 것이 겉으로는 화려하게만 보이지만 무대 뒤의 모습은 누구보다 고독한 법이거든요. 그래서 부탁인데, 혹시 리린님께 힘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응원을 준비해 주실 수 있으세요?
yes\0
가가
제가 스타를 응원하는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를 5장이나 준비해 놓았었는데, 어느새인지 몬스터들이 모두 가져가 버렸네요. 메이플 월드의 일반 몬스터들을 사냥하셔서 스타 응원 플래카드 5장을 찾아주세요. 그리고 그 플래카드에 진심을 담아 리린님에게 전해주시면 되요.
yes\1
가가
다만 자신의 레벨보다 11이상 높거나 낮은 몬스터는 범인이 아닌 것 같으니, 자신의 레벨과 비슷한 레벨의 몬스터를 사냥하다 보면 제가 말한 것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플래카드를 되찾으면 거기에 진심을 담아 리린님에게 전해주시면 되요. 그럼 화이팅이에요!
no\0
가가
아직 준비가 덜 되신 모양이네요. 준비가 다 되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stop\npc\0
가가
리린님에게 응원 플래카드를 전달해 주세요!
stop\item\0
리린
어? 무언가 잃어버린 게 있으신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