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입] 나는 발레리의 팬이다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라이징 스타에 도전하는 3명. 그들 가운데 발레리의 팬이 되어 응원해주자.
진행중
엄청난 춤 솜씨에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왈가닥 발레리. 그녀의 팬이 되어 그녀를 응원해주자. 차원의 거울을 통해 라이징 스타홀로 가면 그녀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완료
이제 나의 스타 발레리를 위해 열심히 땀 흘리겠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메이플 8주년을 맞이해서 메이플 라이징 스타 컨테스트가 열리게 되었어. 메이플 월드 최고의 스타가 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도전했지만, 마지막까지 남은 것은 3명이야.
1
카산드라
타고난 목소리와 기품, 엄청난 배경을 가진 시그너스, 엄청난 춤 솜씨에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왈가닥 발레리, 타고난 성실성과 잠재성으로 모든 분야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발전해나가는 리린까지. 이 세 명은 8樂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 라이징 스타 자리를 놓고 서로 겨루게 될 거야.
2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이런 도전자들 중 발레리의 팬클럽에 가입해서 함께 우승을 이루어 볼 생각이 있어?  신중하게 생각해서 대답하는 게 좋아. 가입한 팬클럽을 탈퇴할 수는 있지만 그러면 너의 팬클럽 활동 내역이 모두 초기화되니깐 말이지. 발레리와 함께 하기로 맘을 굳힌거야?
yes\0
카산드라
마을에 있는 차원의 거울을 통하면 라이징 스타 홀로 이동할 수 있어. 그곳에서 메이플 라이징 스타에 도전하는 세 명의 도전자들을 만날 수 있을 거야. 물론 발레리도 거기에 있겠지.
yes\1
카산드라
발레리를 찾아가서 그녀의 팬클럽이 되겠다고 말해줘!
no\0
카산드라
너 정말 메이플 라이징 스타 컨테스트에 관심이 없는거야? 맘이 바뀌면 다시 말해줘.
진행중0
발레리
아, 저를 응원하러 오신 (캐릭터 이름)님이시군요. 정말 감사드려요.
1
발레리
자, 이제 저의 팬클럽의 일원이 되었으니 앞으로 제가 메이플 라이징 스타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해 주세요!
yes\0
발레리
(캐릭터 이름)님. 우리 함께 열심히 해보자구요!
stop\npc\0
카산드라
발레리는 차원의 거울을 통해 라이징 스타홀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