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신은 열혈팬!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그너스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시그너스 팬클럽 풍선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나의 스타 시그너스가 나에게 할 말이 있다는데...아마 앞으로의 나의 팬클럽 활동과 관련된 것 같다.
진행중
라이징 스타가 되기 위한 각각의 트레이닝을 30번 이상 도와주면 열혈팬으로 인정해 주겠다고? 앞으로 열심히 나의 스타 시그너스를 도와줘야지!
완료
나는 시그너스의 열혈팬! 이 노란색 풍선이 모든걸 말해주고 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그너스
(캐릭터 이름)님. 안녕하세요. 메이플 라이징 스타에 도전하고 있는 시그너스에요. 저의 팬클럽의 일원이 되어서 저를 도와주시기로 한 것 감사드려요. 앞으로 컨테스트 기간동안 열심히 활동하시면 저의 열혈팬으로 인정해 드릴께요. 관심이 있으세요?
yes\0
시그너스
앞으로 메이플 라이징 스타 콘테스트가 열리고 있는 동안 저의 보컬,악기, 댄스, 외모, 인기, 평판을 올려줄 수 있는 트레이닝을 각각 30번 이상 완료하시면 열혈팬으로 인정해 드리겠어요.
yes\1
시그너스
각각의 트레이닝은 머리위의 전구를 통해서나 저와 직접 대화를 하시면  받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자신의 팬클럽 활동 내역은 카산드라를 통해 받을  수 있는 8주년 다이어리를 참고해 주세요. 앞으로 잘 부탁드릴께요!
no\0
시그너스
아직 이곳으로 올 준비가 덜 되신 모양이네요. 준비가 다 되면 저에게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진행중stop\quest\0
시그너스
아직 팬클럽 활동을 충분히 하지 않으신 것 같네요. 조금만 더 힘내주시길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