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댄스] 쉘 위 댄스?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완료된 모션 캡쳐 기계 0 / 1



 8주년 단풍잎 10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매일 똑 같은 댄스 연습에 시그너스가 슬럼프를 겪고 있다는데…마을의 가가를 찾아가 그녀의 상황을 물어보자. 
진행중
이 요상한 기계를 30분간 가지고 있으면 나의 모든 행동들이 이 속에 다 저장이 된다는 말이지? 
완료
과연 이것이 얼마나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요즘 시그너스님을 위해 여러모로 힘써주고 계시다는 이야기는 익히 들었어요. 그런데 시그너스 님이 매일 같은 댄스만 반복 연습하다보니 슬럼프에 빠지셨다고 해요. 혹시 슬럼프에 빠진 시그너스님을 도와주실 수 있으세요?
yes\0
가가
아, 시그너스 님은 새로운 안무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캐릭터 이름)님의 동작을 참고하고 싶어해요. 이 모션 캡쳐 장치를 설치 창에 가지고 계시면 (캐릭터 이름) 님의 모든 행동이 이 안에 저장이 될 거예요. 부담가지지 마시고 그냥  평소처럼 자연스럽게 행동해주시면 되요.
yes\1
가가
30분이 지나면 모션 캡쳐가 완료될 거예요. 캡쳐가 완료된 장치는 3시간 내시그너스님에게 다시 돌려주시면 되요.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도중에 로그아웃을 해 버리면 녹화가 엉망이 될 수도 있다는 점이에요. 그럼 (캐릭터 이름)님만 믿고 있을게요!
no\0
가가
어라? 정말 후회하지 않을 자신이 있으세요? 마음이 변하면 다시 저에게 말해주세요.
진행중stop\npc\0
가가
라이징 스타홀의 시그너스님에게 전달해 주세요!
stop\item\0
시그너스
아, 저에게 주신 장치의 모션 캡쳐가 아직 완료되지 않은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