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입] 나는 시그너스의 팬이다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 2011년 05월 30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라이징 스타에 도전하는 3명. 그들 가운데 시그너스의 팬이 되어 응원해주자.
진행중
타고난 목소리와 기품, 엄청난 배경을 가진 시그너스. 그녀의 팬이 되어 그녀를응원해주자. 차원의 거울을 통해 라이징 스타 홀로 가면 그녀를 만날 수 있다고 한다.
완료
이제 나의 스타 시그너스를 위해 열심히 땀 흘리겠어!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안녕? (캐릭터 이름). 메이플 8주년을 맞이해서 메이플 라이징 스타 콘테스트가 열리게 되었어. 메이플 월드 최고의 스타가 되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도전했지만, 마지막까지 남은 것은 3명이야.
1
카산드라
타고난 목소리와 기품, 엄청난 배경을 가진 시그너스, 엄청난 춤 솜씨에 노래 실력까지 겸비한 왈가닥 발레리, 타고난 성실성과 잠재성으로 모든 분야에서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하고 발전해나가는 리린까지. 이 세 명은 8樂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플 라이징 스타 자리를 놓고 서로 겨루게 될 거야.
2
카산드라
(캐릭터 이름). 이런 도전자들 중 시그너스의 팬클럽에 가입해서 함께 우승을 이루어 볼 생각이 있어?  신중하게 생각해서 대답하는 게 좋아. 가입한 팬클럽을 탈퇴할 수는 있지만 그러면 팬클럽 활동 내역이 모두 초기화되니깐 말이지. 시그너스와 함께 하기로 맘을 굳힌거야?
yes\0
카산드라
마을에 있는 차원의 거울을 통하면 라이징 스타홀로 이동할 수 있어. 그곳에서 메이플 라이징 스타에 도전하는 세 명의 도전자들을 만날 수 있을 거야. 물론 시그너스도 거기에 있겠지.
yes\1
카산드라
시그너스를 찾아가서 그녀의 팬클럽이 되겠다고 말해줘!
no\0
카산드라
너 정말 메이플 라이징 스타 컨테스트에 관심이 없는거야? 맘이 바뀌면 다시 말해줘.
진행중0
시그너스
아, 저를 응원하러 오신 (캐릭터 이름)님이시군요. 정말 감사드려요.
1
시그너스
자, 이제 저의 팬클럽의 일원이 되었으니 앞으로 제가 메이플 라이징 스타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해 주세요!
yes\0
시그너스
자, 이제 저의 팬클럽의 일원이 되었으니 앞으로 제가 메이플 라이징 스타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해 주세요. (캐릭터 이름)님. 우리 함께 열심히 해보자구요!
stop\npc\0
카산드라
시그너스는 마을에 있는 차원의 거울을 통해 라이징 스타홀로 이동하면 만날 수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