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날아라 비행기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4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4월 15일 00시 00분


승강장에서 나무 비행기나 빨간 비행기를 타고 이동해 보기



 핑크 스쿠터 7일 이용 쿠폰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마을에 있는 카산드라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카산드라는 이번에 승강장에 새로 생긴 개인용 비행기에 대해서 들어봤냐고 하면서 대륙이동에 있어서는 정말 획기적인 신기술이라면서 정거장에 가서 비행기를 한번 타보고 그 경험담을 이야기해 준다면 핑크 스쿠터 7일 이용권을 주겠다고 했다.
비행기를 타보고 카산드라를 찾아가 보자.

비행기로 대륙 이동 #R11173# / 1 회 완료.
완료
카산드라는 이번에 새로 도입된 개인용 비행기에 대해서 들어봤냐고 하면서 대륙이동에 있어서는 정말 획기적인 기술이라면서 정거장에 가서 비행기를 한번 타보고 그 경험담을 이야기해 준다면 핑크 스쿠터 7일 이용권을 주겠다고 했다.
비행기를 타보고 카산드라를 찾아가 경험담을 이야기해 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그 소식 들었어? 승강장에 개인용 비행기가 들어왔다는 소리말야. 못들은 거야? 그 비행기만 있으면 직접 비행기를 타고 대륙이동을 하거나, 지역 이동을 할 수 있다는거야. 한마디로 더 이상 그 느려터진 비행선 시간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는 거지!
1
카산드라
나도 너무너무 타보고 싶은데, 워낙 바쁜 몸이라서 짬이 안 나네. (캐릭터 이름), 네가 나 대신 비행기를 타보고 와서 어땠는지 이야기해주지 않겠어? 그렇게만 해준다면 좋은 선물을 줄게.
yes\0
카산드라
와아! 기대된다. 그럼 얼른 타보고 와서 나에게도 그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꼭 해줘. 알았지?
진행중0
카산드라
어때? 비행기를 타 본 소감이? 어서 빨리 이야기해봐!

무엇보다 기다리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 여러사람들이랑 만나는 우연을 기대할 수는 없겠지만 원하는 곳으로 더 빨리 움직일 수 있다는 건 굉장히 편한 것 같아. 너도 다음에 꼭 한번 타봐. 정말 재밌었어.  
1
카산드라
네 말을 들으니까 정말 타보고 싶다. 내 부탁을 들어줬으니 선물을 줘야겠지?



 핑크 스쿠터 7일 이용 쿠폰 1개
yes\0
카산드라
하늘을 날 때는 비행기가 가장 좋겠지만, 가까운 곳을 이동할 때는 스쿠터를 이용하는 것도 재밌는 경험이 될거야. 7일 안에 꼭 배워서 타봐.
stop\default\0
카산드라
네가 나 대신 승강장에서 비행기를 타고 지역이동을 해본 후에 나에게 와서 어땠는지 이야기해주지 않겠어? 그렇게만 해준다면 좋은 선물을 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