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지금부터 봄소풍 보물찾기 시작!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 2011년 04월 2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3월 24일 00시 00분 - 2011년 04월 21일 00시 00분


경험치 1,0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봄소풍 시즌을 맞이해 실시되는 보물찾기! 열심히 참여만 하면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상품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는데…
진행중
마을에 있는 가가에게 보물찾기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물어보자.
완료
훗, 나도 열심히만 참여하면 보물을 얻을 수 있다 이 말이지? 앞으로 열심히 해야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캐릭터 이름)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봄소풍을 떠날 때가 왔어요. 메이플 월드 전체가 봄소풍 때문에 떠들썩 한 것은 이미 알고 계시죠?
1
가가
그리고 소풍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보물찾기 라는 사실 역시 아실 거예요. 이번에 메이플 월드에서도 봄소풍을 맞이해 보물 찾기를 실시한다고 해요. 게다가 열심히 참여하기만 하면 푸짐한 상품을 탈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데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저의 설명을 좀 더 들어보시겠어요?
yes\0
가가
지금 메이플 월드의 모든 몬스터들을 사냥하다보면  모양의 보물찾기 쪽지를 발견 하실 수 있을 거예요. 그리고 소비 창에 있는 보물 찾기 쪽지를 더블 클릭하면 안에 뭐라고 적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yes\1
가가
보물에 관심이 생기셨다면 마을에 있는 저를 찾아와 다시 말을 걸어주세요
no\0
가가
이 엄청난 기회를 그냥 흘려보내려구요? 정말 후회하지 마시고 맘이 바뀌면 저에게 다시 말해주세요.
진행중0
가가
이거 정말 신나는 일 아니에요? 물론 좋은 보물을 얻으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혹시나 이 나왔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진 마세요.
1
가가
소풍 시즌을 맞아 마을에 등장한 스티브 잡상 할아버지에게 꽝이 적힌 종이 쪽지를 여러 장 모아서 가지고 가면 각종 맛있는 먹거리들로 바꾸어준다고 하더라구요.
2
가가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보물 쪽지를 획득한 분들을 대상으로 종이 속에 적혀있는 내용과 관계없이 추첨을 통해 푸짐한 현물 상품을 받을 기회도 드릴 테니 무조건 열심히 참여해 보는 것이 좋아요.
3
가가
다만 자기 레벨보다 10 이상 높거나 낮은 레벨의 몬스터로부터는 보물 쪽지를 얻을 수 없으니 꼭 몬스터의 레벨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특별히 150 레벨 이상의 몬스터들은 레벨에 제한없이 누구나 사냥해서 보물쪽지를 얻을 수 있지만, 충분히 강하지 않다면 힘들겠죠?

 1000 exp
yes\0
가가
그럼 (캐릭터 이름)님, 행운을 빌어요!
stop\default\0
가가
레벨이 안되시는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