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봄소풍 먹거리 준비하기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메이플 운영자와 대화하기
기간2011년 03월 31일 00시 00분 - 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3월 24일 00시 00분 - 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빈 도시락 통 0 / 1
 방울토마토 0 / 5
 김치김밥 0 / 5
 참치 샌드위치 0 / 5
 양념통닭 조각 0 / 5
 맑은 탄산음료 0 / 5



 소풍 도시락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메이플 운영자가 봄소풍 준비를 위해 부탁할 것이 있다는데…
진행중
메이플 운영자는 빈 도시락 통 한 개와 여러 먹거리들을 함께 모아오라고 했다. 몬스터들로부터 이것들을 모두 얻을 수 있다니 녀석들을 열심히 해치워보자. 
완료
메이플 운영자에게 빈 도시락 통과 여러 먹거리들을 가져다 주고 맛있는 봄소풍 도시락을 받았다. 운영자에게 도시락을 50번 이상 받으면 푸짐한 경품의 추첨 대상이 된다고?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메이플 운영자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메이플 월드 전체가 곧 다가 올 봄소풍 때문에 들떠 있어요. 그런데 봄소풍에 맛있는 먹거리가 빠지면 안되겠죠? 맛있는 소풍 도시락을 준비해서 우리 함께 즐거운 소풍을 즐기도록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1
메이플 운영자
그리고 전체 이벤트 기간을 합쳐 50번 이상 소풍 도시락을 받으신 분들은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받을 기회도 있어요. 한 번 해 보시겠어요?
yes\0
메이플 운영자
기왕이면 맛있는 도시락을 만드는 것이 좋겠어요. 최고의 도시락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먹거리들을 말씀 드릴께요.
yes\1
메이플 운영자
제가 원하는 것들은 

 방울토마토 5개  
 김치김밥 5개 
 참치 샌드위치 5개 
 양념통닭 조각 5개 
 맑은 탄산음료 5개 

이에요. 아, 그리고 이 먹거리들을 담을  빈 도시락 통도 하나만 구해와 주세요.
yes\2
메이플 운영자
먹거리와 빈 도시락 통은 모두 일반 몬스터들을 사냥하다 보면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다만 자신의 레벨보다 10이상 높거나 낮은 레벨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이것들을 구할 수 없을지도 모르니 몬스터의 레벨을 잘 확인해주세요.
yes\3
메이플 운영자
특별히 150레벨 이상의 몬스터는 캐릭터의 레벨에 상관없이 먹거리와 도시락을 떨어뜨린다고 하니 혹시 충분히 강하다고 생각되면 한번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겠죠?
yes\4
메이플 운영자
아, 그리고 중간에 로그아웃을 해 버리면 힘들게 모은 먹거리가 사라질 수 있으니 이것은 꼭 주의해주세요.
yes\5
메이플 운영자
제가 말씀드린 것들을 다 모아오시면 (캐릭터 이름)님께 맛있는 소풍 도시락을 만들어 드리겠어요!
no\0
메이플 운영자
맛있는 도시락이 없는 소풍은 뭔가 심심하지 않을까요? 마음이 바뀌면 저에게 다시 말씀해주세요.
진행중0
메이플 운영자
아 벌써 다 구해오신 거예요? 어디 한번 살펴볼까…모두 다 잘 챙겨 오셨네요. 잠시만 기다리세요. 제가 맛있는 소풍 도시락을 만들어 드릴게요.



 소풍 도시락 1개
yes\0
메이플 운영자
소풍 도시락은 잘 받으셨나요? 빈 도시락통과 먹거리들을 모아 오시면 소풍 도시락을 다시 만들어드릴 테니 언제든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stop\item\0
메이플 운영자
아직 말씀 드린 먹거리들을 다 모으지 못하셨나 보네요. 아 빨리 봄소풍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