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봄소풍엔 옷이 날개!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11년 03월 31일 00시 00분 - 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1년 03월 24일 00시 00분 - 2011년 04월 14일 00시 00분


 라이징 스타 딥블루 배기진 0 / 1
 스위트 핑크 엔젤 윙 0 / 1
 레인보우 뱅글 0 / 1


'봄소풍엔 옷이 날개! 2'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카산드라가 소풍 때 입기 위해 준비해놓은 봄옷들을 몬스터들이 모두 훔쳐가 버렸다는데… 카산드라를 찾아가서 도와줄까?
진행중
몬스터를 사냥하여 카산드라의 봄옷을 되찾아 주자.
완료
카산드라에게 예쁜 봄 옷을 찾아주었으니, 이제 즐거운 봄소풍을 즐길 수 있겠지?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엉엉..이제 어떻게 하면 좋아...얼마나 이날을 기다려왔는데 이렇게 봄소풍을 망치게 되다니. 

무슨 일인데 그래요?  
1
카산드라
이제 곧 봄소풍이잖아. 소풍에 입고 갈 예쁜 봄 옷들을 준비 해 놓았는데 글쎄 지난밤에 모두 다 감쪽같이 사라져 버린 거야. 이건 분명히 심술궂은 몬스터들의 짓이 분명하다구. (캐릭터 이름)! 녀석들에게서 나의 소중한 봄옷들을 되찾아주지 않겠어?
yes\0
카산드라
정말이지?  나의 소중한 봄옷을 어떤 몬스터가 가져갔는지는 모르지만 아마 필드에 나타나는 모든 종류의 일반 몬스터들을 사냥하다 보면 금방 범인을 찾을 수 있을 거야.
yes\1
카산드라
내가 찾는 옷은 


라이징 스타 딥블루 배기진 
스위트 핑크 엔젤 윙
 레인보우 뱅글 


로 이루어진 일명 엣지 충만 세트야. 이번에 새로 구입한 신제품인데 제대로 입어보지도 못하고 이런 일을 당해버렸다구.
yes\2
카산드라
다만 옷들을 모두 발견하면 바로 나에게 가져다 주는 것을 잊지말도록 해. 로그아웃을 해 버리면 찾은 옷들이 사라져 버릴지도 모르니까. 그럼 부탁할께!
no\0
카산드라
정말 이렇게 내 부탁을 거절해버리는 거야? 너무해. 혹시라도 맘이 바뀌면 꼭 다시 말해주길 바랄께!
진행중stop\item\0
카산드라
아직 잃어버린 봄옷들을 다 찾지는 못한 거지? 아 우울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