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대난투 참가상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즈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배틀 스퀘어

상태정보
시작가능
배틀 스퀘어 안내원 로즈티가 대난투 도전 미션이 있다고 한다. 어서 찾아가서 도전해보자!
진행중
배틀 스퀘어 안내원 로즈티가 오늘 하루 동안 어떤 모드건 상관 없이 5회 참가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Tip! 한 판을 완전히 끝내야만 1회 참가한 것으로 기록된다. 중간에 나오거나 하루가 지나면 초기화 되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없다.
완료
미션을 달성하고 보상을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즈티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배틀 스퀘어 안내원 로즈티입니다. 제가 드리는 도전 미션을 달성하시면 선물을 드리고 있어요.
1
로즈티
이번 미션은 매우 쉬워요. 오늘 하루 동안, 대난투의 어떤 모드건 상관 없이 5회 참가하면 선물을 드려요. 당연히 도전하실 거죠?
yes\0
로즈티
아! 한가지 기억해두셔야 될게 있어요. 한 판을 완전히 끝내야만 1회 참가한 것으로 기록되니까 중간에 나오시거나 하루가 지나면 초기화 되서 미션을 달성할 수 없으니 잊지 마세요.
no\0
로즈티
그렇게 어렵지도 않은데...
진행중0
로즈티
역시, 이번 미션은 쉽게 달성하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어요. 어때요? 그렇게 어렵진 않았죠?
yes\0
로즈티
자, 이제 시작이에요. 다른 미션은 이것보단 어렵다구요. 하지만 당신이라면 달성하실 수 있을거예요. 파이팅!
stop\default\0
로즈티
아직 미션을 달성하진 못했네요. 쉬운 미션이니까 금방 하실 수 있을 거예요.
stop\quest\0
로즈티
아직 미션을 달성하진 못했네요. 쉬운 미션이니까 금방 하실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