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스나이트의 저주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저주받은 기사와 대화하기
기간- 2011년 02월 1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2월 1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에 헤네시스저주받은 기사가 나타난다는 소문이 있다! 저주받은 기사에게 다가가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진행중
저주받은 기사가 자신만 당할 수는 없다며 저주를 걸었다! 그와 똑같은 얼음기사가 되어버릴 거라는데... 정말 그러면 어떻게 하지? 로즈티에게 상담해 볼까?
완료
아이스나이트가 되어 보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저주받은 기사
...그저... 강해지고 싶을 뿐이었는데... 이런 꼴이 되고 말다니... 억울하다...! 더 강한 자들도 많은데...! 왜 나만...! 얼어붙지 않은 자여... 널 저주하겠다...! 너도 나와 같은 꼴로 만들어 주고 말겠어!
yes\0
저주받은 기사
(히익! 아이스나이트의 저주를 받았다. 어떻게 하면 저주를 풀 수 있을까? 배틀 스퀘어 안내원 로즈티는 알고 있지 않을까?)
진행중0
로즈티
아이스나이트 모드에서는 무사하셨던 거죠? 네? 당신도 아이스나이트로 변했다고요? 그러니까 그건 그냥 대난투의 모드 중 하나일 뿐... 인데, 히익! 당신이 마치 얼음갑옷을 입은 것처럼 보여요! 저주가 당신에게 옮겨온 건 아닐까요?



 아이스나이트 1개
yes\0
로즈티
혹시... 당신이 바로 아이스나이트?
stop\default\0
저주받은 기사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네? 아이스나이트에게 저주를 받았다고요? 에이, 농담이시죠? 아이스나이트 모드는 그저 대난투의 모드 중 하나일 뿐인걸요?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참가해서 즐기시면 될 뿐이에요!
stop\default\1
저주받은 기사
의심가시면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참가해 보시면 되잖아요? 설마 아이스나이트가 되겠어요?
stop\npc\0
저주받은 기사
너에게... 저주를...! 얼음 갑옷에 갇히는 저주를 내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