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아이스나이트의 등장
레벨 3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로즈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배틀 스퀘어
직업초보자, 파이터, 페이지, 스피어맨, 크루세이더, 나이트, 드래곤나이트, 히어로, 팔라딘, 다크나이트, 위자드(불,독), 위자드(썬,콜), 클레릭, 메이지(불,독), 메이지(썬,콜), 프리스트, 아크메이지(불,독), 아크메이지(썬,콜), 비숍, 헌터, 사수, 레인저, 저격수, 보우마스터, 신궁,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인파이터, 건슬링거, 버커니어, 발키리, 바이퍼, 캡틴, 노블레스,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레전드,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2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3차), 에반(4차), 에반(4차), 시티즌,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에반
기간- 2011년 02월 11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1년 02월 11일 00시 00분

상태정보
시작가능
배틀 스퀘어의 안내원 로즈티가 말을 걸어온다.
진행중
로즈티는 배틀 스퀘어에 드디어 아이스나이트 모드가 추가되었다며, 와서 참가해 보라고 한다. 아이스나이트 모드에서 스코어 200을 달성하면 선물이 있다는데... 어서 막시무스에게 말을 걸어 배틀 스퀘어로 가자.
완료
로즈티로부터 투신의 증표를 받았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로즈티
안녕하세요, (캐릭터 이름)님! 기쁜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말을 걸었답니다! 드디어 준비만 하고 있던 아이스나이트 모드가 대난투에 추가되었답니다!
1
로즈티
아이스나이트 모드는 강해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던 기사가 강해져야만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저주받은 갑옷에 손을 댄 이야기에서 유래된 모드랍니다.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냐면요~
2
로즈티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참가하면, 10명의 사람들 중 한 명에게 강제로 갑옷이 입혀지면서 아이스나이트로 지정됩니다. 그때부터 아이스나이트와 일반인의 대결! 아이스나이트가 이기느냐, 일반인 9명이 이기느냐의 대결이죠!
3
로즈티
자, 이렇게 설명만 들으실 게 아니라 직접 참가해 보세요! 지금 아이스나이트 모드에 참가하시면 선물도 받으실 수 있답니다! 일단 스코어 200부터 달성해 보세요!
yes\0
로즈티
대난투에 참가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건 아니죠? 마을에 있는 막시무스씨에게 말을 걸면 대난투가 열리고 있는 배틀 스퀘어까지 금방 도착하실 거예요!
no\0
로즈티
어라, 이 이벤트 기한을 놓치면 안되는데...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시는 게 어떨까요? 아깝잖아요?
진행중stop\default\0
로즈티
아직 아이스나이트 모드에는 참가하지 않으신 건가요? 스코어 200을 달성하셔야만 선물을 드린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