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혼돈의 시대-듀얼블레이드
경고의 목소리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시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비화원 지하, 초보자 수련장 입구
퀘스트메이플 연합의 뜻 (완료)
직업초보자, 로그, 어쌔신, 시프, 세미듀어러, 허밋, 시프마스터, 듀어러, 나이트로드, 섀도어, 듀얼마스터, 슬래셔, 듀얼블레이더
기간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경험치 200
'듀얼블레이드의 행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비화원에 있는 시바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시바는 시그너스 기사단들이 우리들을 의심하는 것을 매우 탐탁치 않게 생각하고 있다. 당장이라도 에레브로 쳐들어갈 것만 같은 그를 대신해서 더 이상 우리를 도발하지 말라는 경고를 해주기로 했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책사 나인하트를 찾아가 보자.
완료
시바는 시그너스 기사단들이 우리들을 의심하는 것을 매우 탐탁치 않게 생각하고 있다. 당장이라도 에레브로 쳐들어갈 것만 같은 그를 대신해서 더 이상 우리를 도발하지 말라는 경고를 해주기로 했다. 시그너스 기사단의 책사 나인하트를 찾아가서 더 이상 듀얼블레이드들의 심기를 건드리지 말라고 경고를 해줬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시바
어이! (캐릭터 이름)! 이야기 들었어? 시그너스 기사단에서 우리를 의심해서 설희 아가씨를 떠보기 위해서 사람을 보냈었다고 하더군. 이게 말이나 되는거야? 기껏 도와주겠다고 나섰더니 의심을 하다니! 에잇! 도저히 못 참겠어. 내가 에레브로 가서 쑥대밭을 만들어 놓고 오겠어!

앗! 참으세요! 설희 아가씨는 그런 일에 일일히 신경쓰고 싶지 않다고 하셨어요. 그리고 앞으로 같이 메이플월드를 수호할 세력들끼리 괜한 문제를 만드는 건 좋은 생각이 아닌 것 같아요...  
1
시바
뭐...네가 그렇게 말한다면...그렇지만 화가나는 건 어쩔 수 없잖아!

그렇다면 제가 가서 그들에게 경고를 하고 올게요. 더 이상 우리를 의심하지 말라고요. 당신이 가면 틀림없이 문제를 일으킬테니까요. 괜히 에레브에 가서 난동을 피워봤자. 설희 아가씨한테 좋은 소리 못 들어요.  
2
시바
뭐...좋아. 네가 그렇게까지 해준다면야. 그럼 네가 책임지고 그들이 다시는 우리한테 그런 무례한 짓을 못하게 살벌하게 경고를 하고 와. 알았지?
yes\0
시바
에잇! 분통터져서 정말...
no\0
시바
네가 가지않는다면 내가 직접 가야겠어. 도저히 그냥 있을 수는 없다고.
진행중0
나인하트
듀얼블레이드인 당신이 이곳엔 무슨 일이죠?

당신들에게 경고를 하기 위해 왔습니다.  
1
나인하트
경고라니...그게 무슨 말이죠? 도통 이해할 수 없는 말씀을 하고 계시군요. 이렇듯 무례한 태도로 말이죠.

무례한 것은 당신들입니다. 우리는 메이플연합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히고 연합의 허락도 얻었습니다. 정식으로 같은 배를 탄 동지가 된 것이죠. 하지만 당신들은 우리들의 의도를 의심하고, 그 뿌리가 당신들과 다르다 하여 멋대로 우리를 의심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의심도 모두 이해하지만 직접 사람을 보내 설희 아가씨를 떠본 것에 대해서는 모두 불쾌해 하고 있습니다.  
2
나인하트
오해가 있었던 것 같군요. 저희는 떠 본 것이 아니라 그 진심에 대한 확신을 얻고 싶었을 뿐입니다. 당신의 말처럼 우리는 이제 같은 목적을 가진 동료가 되었으니 더 이상 불필요한 오해는 저도 사양하고 싶군요.

당신들의 뜻도 우리와 다르지 않다니 다행이군요. 더 이상은 이런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서로 예의를 다 하는 것이 어떨까요. 우리는 실력으로 우리의 진심을 보여줄 생각입니다. 두고 보면 알겠죠.  
3
나인하트
좋습니다. 당신들을...지켜보도록 하죠. 그럼 돌아가시는 길이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200 exp
stop\npc\0
시바
그럼 네가 책임지고 그들이 다시는 우리한테 그런 무례한 짓을 못하게 살벌하게 경고를 하고 와. 알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