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혼돈의 시대-레지스탕스
벨비티의 희생

구분필요조건

! NPC 벨비티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광산 입구
퀘스트사라진 벨비티 (완료)
직업시티즌,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기간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지그문트에게 광산입구에서 일어난 일 보고하기.


경험치 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벨비티가 있던 곳을 살펴보자.
진행중
폭탄이 터지면서 흔적도 사라진 벨비티...지그문트에게 이 사실을 보고하자.
완료
폭탄이 터지면서 흔적도 사라진 벨비티...지그문트에게 이 사실을 보고했다. 그리고 벨비티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라면 믿을 수 없는 자들의 손도 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벨비티
(큰 폭발소리와 함께 벨비티의 모습은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어떻게 이런 일이...지그문트에게 돌아가서 보고하자.)
yes\0
벨비티
(그을음만이 남은 땅위에 가만히 손을 얹고 속삭였다.)
안녕 벨비티...
no\0
벨비티
(벨비티의 모습이 눈앞에 남아서 발길이 떨어지지 않는다.)
진행중0
지그문트
어떻게 되었어? 벨비티는 찾은 거야? 그런데 왜 혼자 돌아온 거지?

벨비티는...죽었어요...블랙윙 녀석들이 벨비티 몸 안에 설치해놨던 폭탄이 작동해서...그래서 마을에서 도망친거였어요...그 놈들...그 놈들이!!  
1
지그문트
그럴수가!! 그럼 아까 광산쪽에서 들린 폭발음이...블랙윙 녀석들 어린 아이들을 데려다가 도대체 무슨 짓을...

지그문트...블랙윙 놈들은 날이 갈수록 악랄해 지고 있어요. 정말 우리 힘으로 그들을 물리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벨비티가 작별인사를 하는데도 난 아무것도 해줄 수가 없었어...더 강해져야해요. 그러기 위해서 믿지 못할 자들과 손을 잡아야 한다면 난 그것조차 감수할 생각이 있어요.  
2
지그문트
(캐릭터 이름)...맞아. 네 말이 맞아. 우리의 자존심때문에 더 중요한 것을 간과하고 있었는지도 모르지. 연합에 대한 문제는 다시 한번 모두와 상의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벨비티의 죽음을 헛되이 할 수는 없으니까...

 200 exp
yes\0
지그문트
어째서 이런 일이 생긴 걸까...막을 수 있었을지도 모르는데...
stop\npc\0
벨비티
(그을음만이 남은 땅위에 가만히 손을 얹고 속삭였다.)
안녕 벨비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