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혼돈의 시대-아란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리린과 대화하기
출현지역 : 리엔
직업레전드, 아란(1차), 아란(2차), 아란(3차), 아란(4차)
기간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주먹펴고 일어서와 대화하기.


경험치 200
'아란의 행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리린을 찾아가 보자.
진행중
리린은 고대부터 이어 온 영웅들의 싸움을 드디어 끝낼 때가 왔다면서 의욕과 열의로만 가득찬 모험가와 시그너스들의 투지는 높이 살만하지만 그들은 검은마법사에 대해 잘 모른다면서 얼음속에서 깨어난 영웅 ‘아란’이 그들을 도와야한다고 말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전사장로 주멱펴고 일어서를 찾아가서 메이플 연합에 합류하고 싶다는 의지를 전달하자.
완료
리린은 고대부터 이어 온 영웅들의 싸움을 드디어 끝낼 때가 왔다면서 의욕과 열의로만 가득찬 모험가와 시그너스들의 투지는 높이 살만하지만 그들은 검은마법사에 대해 잘 모른다면서 얼음속에서 깨어난 영웅 ‘아란’이 그들을 도와야한다고 말했다.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전사장로 주멱펴고 일어서를 찾아가서 메이플 연합에 합류하고 싶다는 의지를 전달했다.
주먹펴고 일어서는 영웅의 합류가 큰 도움이 될 거라고 하면서 기뻐했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리린
(캐릭터 이름)님도 느끼셨죠? 검은 마법사의 힘이 메이플월드를 위협하고 있어요. 하지만 드디어 고대부터 이어 온 이 싸움을 끝낼 때가 온 거예요. 모험가와 시그너스들이 일어났답니다. 하지만 그들의 힘은 미약해요.
1
리린
그들은 검은 마법사에 대해 잘 모르니까요. 그 사악한 존재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해요. 그들을 도와주시겠어요?
yes\0
리린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전사 장로 주먹펴고 일어서님을 찾아가서 아란도 '메이플 연합'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전해주세요. 이제 모두가 함께 힘을 모을 때에요.
no\0
리린
당신이 영웅이에요! 그것을 잊으시면 안돼요.
진행중0
주먹펴고 일어서
얼음 속에서 깨어난 전사 아란... 드디어 만나게 되는군. 무슨 일로 나를 만나러 이 험준한 페리온까지 왔는가?

'메이플 연합'이 결성됐다고 들었습니다. 저도 이 연합에 참여해서 큰 뜻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1
주먹펴고 일어서
이럴 수가... 당신이 합류해 준다면 정말 큰 힘이 될 것이오. 사실은 당신이 오기를 내심 기다리고 있었다오. 이 소식을 들으면 모두가 기뻐하겠군.

 200 exp
yes\0
주먹펴고 일어서
하지만 우선 당신의 힘을 되찾는데 노력해야하오. 아직 당신은 예전의 당신이 아니니까...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지도 모르오. 모두가 힘을 모아야 할 때, 연락을 보내도록 하겠소.
stop\npc\0
리린
빅토리아 아일랜드의 전사 장로 주먹펴고 일어서님을 찾아가서 아란도 '메이플 연합'에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전해주세요. 이제 모두가 함께 힘을 모을 때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