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혼돈의 시대-시그너스
믿을 수 없는 마음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나인하트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레브, 에레브
직업노블레스, 소울마스터(1차), 소울마스터(2차), 소울마스터(3차), 소울마스터(4차), 플레임위자드(1차), 플레임위자드(2차), 플레임위자드(3차), 플레임위자드(4차), 윈드브레이커(1차), 윈드브레이커(2차), 윈드브레이커(3차), 윈드브레이커(4차), 나이트워커(1차), 나이트워커(2차), 나이트워커(3차), 나이트워커(4차), 스트라이커(1차), 스트라이커(2차), 스트라이커(3차), 스트라이커(4차)
기간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12월 09일 00시 00분 - 2010년 12월 30일 00시 00분


설희와 대화하기.


경험치 200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레브의 나인하트를 찾아가 보자.
진행중
나인하트는 이번에 메이플연합에 들어오겠다고 하는 듀얼블레이드들을 믿을 수 없다면서 비화원으로 가서 그들의 속내가 무엇인지 알아보라고 했다. 비화원으로 가서 설희를 만나 그들의 속내가 무엇인지 알아보자.
완료
나인하트는 이번에 메이플연합에 들어오겠다고 하는 듀얼블레이드들을 믿을 수 없다면서 비화원으로 가서 그들의 속내가 무엇인지 알아보라고 했다. 비화원으로 가서 설희를 만나 그녀의 의도를 알고자 했지만 그녀는 시그너스들이 자신들은 어떻게 생각하든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는 태도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나인하트
(캐릭터 이름)님, 오늘 당신을 보자고 청한 것은 시그너스 기사단의 일원으로써 당신에게 부탁드리고자 하는 일이 있습니다. 얼마 전 메이플연합에 설희가 이끄는 듀얼블레이드들이 합류해왔습니다. 모험가들은 그들을 반갑게 맞아들인 것 같지만 전 어쩐지 그들의 대한 의심을 떨쳐버릴 수가 없네요.
1
나인하트
물론 그들이 검은 마법사나 블랙윙과 연관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그들이 연합에 합류한 이유가 악을 처벌하는 순수한 마음이 아니라 다른 목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 그들을 어떻게 믿을 수 있겠습니까? 당신이 시그너스의 사절로 비화원으로 가서 그들의 속내를 알아와 주시기 바랍니다.
yes\0
나인하트
비화원은 커닝시티에 있는 비밀출구를 통해 갈 수 있다고 하더군요. 수상한 사람이 입구에 서있다고 하니, 우선 커닝시티로 가보세요.
no\0
나인하트
시그너스 기사단의 일원으로써 책임을 다해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진행중0
설희
어서와요. 시그너스의 대리인. 무슨 일로 이 비화원까지 오신거죠?

앞으로 연합의 동료로써 같이 활동하게 된 당신들에게 나인하트님의 안부를...  
1
설희
굳이 서툰 거짓말을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나는 이미 알고있어요. 나인하트라는 그 자가 우리를 믿지 않는다는 것을요. 

당신을 속일 수는 없겠군요. 맞습니다. 모험가들은 어떤지 몰라도 시그너스들은 당신들의 사심을 완전히 신뢰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
설희
사심이라...맞습니다. 우리 듀얼블레이드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서 우리 앞에 그 누구도 설 수 없음을 세상에 증명할 것입니다. 무엇이 잘못된 것인지 알 수 없군요. 당신들은 자신들이 정의라는 대의명분을 위해 움직이는 성전사처럼 말하는데 그것또한 자신들의 공명심을 채우고 싶어하는 사심이 아닌가요? 우린 단지 원하는 바가 다를뿐입니다.

 200 exp
stop\npc\0
나인하트
비화원은 커닝시티에 있는 비밀출구를 통해 갈 수 있다고 하더군요. 수상한 사람이 입구에 서있다고 하니, 우선 커닝시티로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