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교장 선생님의 첫 번째 가르침
레벨 10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페르디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에델슈타인
직업팬텀(1차), 팬텀(2차), 팬텀(3차), 팬텀(4차), 시티즌, 데몬슬레이어(1차), 데몬슬레이어(2차), 데몬슬레이어(3차), 데몬슬레이어(4차), 배틀메이지(1차), 배틀메이지(2차), 배틀메이지(3차), 배틀메이지(4차), 와일드헌터(1차), 와일드헌터(2차), 와일드헌터(3차), 와일드헌터(4차), 메카닉(1차), 메카닉(2차), 메카닉(3차), 메카닉(4차), 팬텀, 데몬
기간- 2012년 01월 30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 2012년 01월 23일 00시 00분


 코르크 마개 0 / 80


150,000 메소
'교장 선생님의 두 번째 가르침'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에델슈타인의 교장선생님 페르디에게 가면 새 월드에서 정착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데...
진행중
에델슈타인의 교장선생님 페르디를 만났다. 그는 물자와 자원이 부족한 새 월드에 정착하기 위한 도움을 주고 싶다면서 하지만 세상에 공짜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없으니, 포도주스병에게서 얻을 수 있는 코르크 마개 80개를 모아오면 그에 대한 보상을 해주겠다고 했다.



 코르크 마개 0 / 80
완료
에델슈타인의 교장선생님 페르디에게 코르크 마개 80개를 모아다 주고 새 월드에 정착하기 위해 필요한 정착금을 보상으로 받았다. 아직 낯선 곳이지만 새로 시작할 수 있는 기운이 샘솟는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페르디
안녕하세요. 새로운 월드에 첫 발을 내딛은 학생이로군요. 아는 사람 하나 없는 새로운 곳에서 뭔가를 시작한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죠. 그래서 도움을 주고 싶은데 어떤가요?
yes\0
페르디
좋아요. 하지만 인생에서 공짜란 없는 법이랍니다. 반드시 댓가가 필요하지요. 아무런 노력도 없이 얻는 이득도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그러니 포도주스병에게서 코르크 마개 80개를 얻어서 가져오시면 새 월드에 정착하기 위해 필요한 도움을 드리도록 하지요.
no\0
페르디
다른 사람의 도움없이 스스로 쟁취한다는 것은 정말 멋진 생각이지만, 혹시라도 마음이 변한다면 다시 찾아와 주세요.
진행중0
페르디
드디어 돌아오셨군요. 정말 큰 도움이 되겠어요. 자, 당신에게 새 월드에서 쉽게 정착할 수 있도록 소량의 정착금을 지원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50000 메소
yes\0
페르디
새로운 곳에서는 항상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는 법이죠. 당신의 앞날을 기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stop\item\0
페르디
포도주스병이 떨어트리는 코르크 마개 80개를 수집해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