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가의 거짓말?!
진실과 거짓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가가와 대화하기
기간2010년 04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4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카산드라에게 편지에 대해 말해준다.


경험치 1,000

 가슴 아픈 진실 1 개
 배려가 담긴 거짓 1 개

상태정보
시작가능
드디어 카산드라의 잃어버린 편지에 대한 진실을 알게되었다. 가가가 나에게 할 말이 있는 것 같은 표정인데...
진행중
거짓말재채기 사탕 때문에 재채기에 시달리던 가가가 결국 카산드라의 사라진 편지에 대해서 진실을 말해주었다. 카산드라는 연애편지라고 믿고 있는 것 같던데... 사실은 절교 편지였다는 것을 알게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가가는 카산드라에게 진실을 알려주고 싶지 않았다고 하면서 이제 카산드라에게 진실을 말해줄지 거짓을 말해줄지는 나의 선택에 달렸다고 하는데...
완료
카산드라의 잃어버린 편지에 대해서는 일단락되었다. 카산드라에게 혼날 각오를 하면서까지 거짓말을 한 가가의 배려에 본인들은 인정하지 않을지도 모를 깊은 우정이 묻어있는 것 같다.
가슴은 아프지만 진실을 알려 주는 것이 옳은 일일까, 아니면 상대의 행복을 위해서 거짓말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일까?
그 답을 찾기란 너무 힘든 것 같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가가
사실...저도 최근에서야 이 편지의 내용을 알게되었답니다. 카산드라가 편지의 내용을 모두 알게된다면 마음의 상심이 클거라고 생각해서 카산드라가 이 편지를 뜯어보기 전에 없애려고 한거예요.
카산드라에게 거짓말을 하실지, 있는 그대로 말하실지는 (캐릭터 이름)님이 선택하세요.
yes\0
가가
거짓말을 해주면 마음이야 편하겠지만 나중에는 자신을 속였다는 것에 화를 낼지도 몰라요. 바보로 만들었다면서...하지만 사실을 말해주면 마음의 상처가 크겠죠?
사실대로 말해주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지금까지처럼 거짓말을 해주는 것이 좋을지 이제 저도 잘 모르겠네요.
no\0
가가
역시 결정하기 어려운 일이죠?
진행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