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가가의 거짓말?!
카산드라의 사라진 편지
레벨 13이상

구분필요조건

! NPC 카산드라와 대화하기
기간2010년 04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기간 (테스트월드)2010년 04월 01일 00시 00분 - 2010년 04월 08일 00시 00분


가가에게 카산드라의 편지에 대해 물어보기


'가가의 알리바이' 퀘스트로 진행 가능

상태정보
시작가능
대범하기로는 메이플월드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대범녀 카산드라가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알아보자.
진행중
카산드라가가에게 분통을 터트리고 있었다. 자신이 어린 시절 좋아하던 친구에게서 받은 소중한 편지가 감쪽 같이 사라졌는데 아무래도 얼마 전 자신의 집에 놀러왔던 가가의 소행인 것 같다고 했다.
너무 소중해서 아직 뜯어보지도 못한 편지를 훔쳐간 가가를 용서할 수 없다면서 마을을 모두 날려버릴 것처럼 화를 내고 있었다.
일단 카산드라를 진정시키고 편지를 되찾아 주겠다고 약속했으니 편지의 행방을 알아보기 위해 가가를 찾아가 보는 것이 좋겠다.
완료
어린 시절 좋아하던 친구에게서 받은 소중한 편지를 가가가 훔쳐갔다면서 분통을 터트리고 있는 카산드라를 겨우 진정시키고, 편지도둑으로 의심되고 있는 가가를 찾아갔다.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카산드라
으아아아! 가가 이녀석!! 가만두지 않겠어!!

자...잠깐만...진정해봐. 나는 가가가 아니라고; 무슨 일로 이렇게 화가 난거야?  
1
카산드라
내가 지금 화가 안나게 생겼어? 가가 그 녀석이 내 편지를 훔쳐갔다고! 가만두지 않겠어! 감히 이 카산드라님의 물건에 손을 대?

일단 좀 진정해봐. 편지라니...무슨 편지인데 이렇게까지 화를 내는거야?  
2
카산드라
그...그 편지는...어렸을 때 내가 조...좋아하던 친구에게서 받은 편지란 말야...너무 소중해서 아직 뜯어보지도 못했는데...

그...그래?(왜 갑자기 수줍어 하고 그러지...) 그런데 그 편지를 가가가 가져갔다는 거지? 가가를 의심할만한 이유라도 있어? 가가가 범인이 아닐 수도 있잖아?  
3
카산드라
가져간 것이 아니라 훔쳐간 거라고! 그리고 분명 그 녀석밖에 없어. 얼마 전에 우리 집에 와서 내 방 근처를 어슬렁거리더니 계속 내 눈치만 보고 나중에는 차도 안 마시고 땀을 뻘뻘 흘리면서 우물쭈물 하다가 도망치듯 사라져 버렸으니까! 분명 그 녀석이 범인이야!

일단 진정하고...너무 지쳐보여. 일단 마음을 가라앉히고 쉬고 있어봐. 내가 대신 가서 편지를 되찾아 올게.(지금 이상태로 카산드라가 가가를 찾아갔다가는 가가는 우주의 먼지가 될지도 몰라...)  
4
카산드라
그래? 하긴 너무 열을 냈더니 조금 힘들기도 하니까 (캐릭터 이름)! 너에게 부탁할게. 가가녀석이 가져간 내 편지를 되찾아 와줘.
yes\0
카산드라
그리고 마을을 돌아다닐 때 뒤를 조심하라고 전해줘. 내가 반드시 찾아내고 말테니까 말야.
no\0
카산드라
이제와서 발을 빼겠다는 거야!! (캐릭터 이름)! 너 혹시 가가의 부탁을 받고 내 동태를 알아보려고 온 거 아냐?
진행중0
가가
안녕하세요.(캐릭터 이름)님.
오늘 날씨가 꽤 좋죠? 이제 완연한 봄인가 봐요! 이런 날은 도시락을 싸서 피크닉을 가면 참 좋을 텐데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세요?

피크닉은 둘째치고...어쩌자고 카산드라의 편지를 가져 간 거예요...지금 카산드라가 머리 끝까지 화가나서 난리가 났어요.  
1
가가
카...카산드라의 편지요? 그...글쎄요...무슨 말씀이신지...전...잘....모르겠는데요.(어쩐지 땀을 삐질삐질 흘리면서 내 시선을 피하는 것 같다.)

그래요? 정말 카산드라의 편지를 가져가신 적이 없나요?
 
2
가가
펴...편지라니...하.하.하. 금시초문인데요?
(어쩐지 웃음이 어색하게 느껴지는데...)
stop\npc\0
카산드라
가가 그녀석에게서 꼭! 내 편지를 되찾아 와줘! 그리고 가가에게 전해줘. 마을을 돌아다닐 때 뒤를 조심하라고 전해줘. 내가 반드시 찾아내고 말테니까 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