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빨간 도깨비의 위협
레벨 54이상 65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룽 대사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버려진 사원

상태정보
시작가능
#m950100000#의 룽 대사가 깊은 시름에 빠져 있다. 룽 대사에게 말을 걸어보자.
진행중
룽 대사는 붉은 도깨비의 위협에 사람들이 다칠까봐 걱정인 모양이다.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붉은 도깨비를 퇴치하고 무기인 도끼를 회수해 오도록 하자. 에게 말을 걸어 도깨비 동굴로 가면 된다. 

 붉은 도깨비의 도끼 0 / 50
붉은 도깨비 0 / 100
완료
붉은 도깨비를 퇴치하고 무기인 도끼를 잔뜩 회수했다. 하지만 아직도 이걸로는 모자랄 것 같다니 1시간 후에 다시 찾아와 도깨비 퇴치를 도와주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룽 대사
허어, 이를 어찌해야 한다? 이 악재를 막을 사람은 어디에도 없단 말인가... 아니, 악이 있다면 분명 그것에 대항하는 선도 존재하는 법. 분명 세상 어딘가에 그들을 막을 자가 존재할 것이야. 그것은 바로... 당신!

!!(헉, 깜짝이야. 그런데 이 사람 무슨 말을 하는 거지?)  
1
룽 대사
당신, 수행자야말로 붉은 도깨비의 위협으로부터 사람들을 지켜낼 수 있는 선택 받은 자! 오랫동안 수행을 쌓은 이 몸은 알아볼 수 있다오! 자! 그 흉폭한 붉은 도깨비들이 #m950100000#에서 사람들을 괴롭히기 전에 막아주시오!

(아, 아니 내가 왜... 하지만 기세에 눌렸다! 승낙하는 수밖에 없는 것 같다.)  
2
룽 대사
허허허허허허~ 수행자여. 그대라면 그리 대답할 줄 알았지.
yes\0
룽 대사
붉은 도깨비100마리 퇴치하고 무기로 사용하는 도끼 50개를 회수하면 그들도 깨달음을 얻을 것이오. 물건을 부수고 훔치는 것은 용서되지만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된다는 깨달음을 말이오... 자, 그럼 기다리겠소.
yes\1
룽 대사
음...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빨간 도깨비의 동굴은 이 알고 있다오. 그에게 말을 걸면 빨간 도깨비의 동굴로 보내줄 것이오.
no\0
룽 대사
아직 자신의 진정한 임무를 깨닫지 못했군... 수행하시오. 그대가 해야 할 일을 알게 될 것이오...
진행중0
룽 대사
오오, 붉은 도깨비를 퇴치하고 도끼를 회수해 오셨군... 역시, 이 몸의 눈이 틀리지 않았구려... 후후...

 9800 exp
yes\0
룽 대사
이걸로 붉은 도깨비가 한동안은 조용하려나... 하지만 1시간만 지나면 다시 흉폭해질 텐데 그 땐 어떻게 하지? 뭐 그때는 그때대로 그들을 막을 자가 다시 나타나겠지...
stop\default\0
룽 대사
아직 붉은 도깨비 100마리를 퇴치하고 붉은 도깨비의 도끼 50개를 회수하지 못하신 모양이군... 걱정하지 마시오. 그대라면 그 일을 해내고야 말 것이니... 자, 어서 에게 가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