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파란 도깨비의 왕관
레벨 43이상 53이하

구분필요조건

! NPC 따이와 대화하기
출현지역 : 수행자의 숲3

상태정보
시작가능
#m950100000#에서 따이의 소원은 이루어졌을까? 따이에게 말을 걸어 보자.
진행중
따이는 다른 지역에서 이곳까지 와서 오랫동안 기도를 했지만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한다. 뭔가 물건을 바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니 푸른 도깨비를 퇴치하고 푸른 도깨비의 왕관을 구해다 주자. 에게 말을 걸어 도깨비 동굴로 가면 된다. 

 푸른 도깨비의 왕관 0 / 50
푸른 도깨비 0 / 100
완료
푸른 도깨비를 퇴치하고 따이에게 푸른 도깨비의 왕관을 전해 주었다. 기도의 효험이 생길 때까지 1시간 동안 기다려 보고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다시 한 번 물건을 바치겠다고 하니 나중에 다시 와보자.

상태상황대화
시작가능0
따이
중얼중얼중얼... 소원아 이루어져라... 이루어져라... 이루어져라... 도대체 왜 안 이루어지는 거야!

별로 효험이 없는 모양이지요?  
1
따이
앗, 안녕하세요. 당신도 #m950100000#에서 기도하면 뭐든 이루어진다는 말을 듣고 오신 모양이지요? 그런데 다 틀렸어요. 기껏 고향에서 여기까지 왔는데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요.

뭔가 부족한 게 있는 게 아닐까요? 정성이라던가...  
2
따이
부족한 것? 그럴지도 몰라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물건을 바치면서 기도한 적은 없으니까요. 혹시 뭔가 좋은 물건을 바치면 소원이 이루어질지도 몰라요! 뭘 바치면 좋을까요?

그, 그러니까 정성을...  
3
따이
비싼 걸 바칠수록 소원이 이루어질 확률이 높겠죠? 그렇지! 이 주변에 있는 푸른 도깨비라는 걸 쓰러뜨리면 왕관을 얻을 수 있다는데 그걸 바치면 되겠네요! 좀 도와주세요!
yes\0
따이
푸른 도깨비 100마리를 쓰러뜨리고 녀석의 왕관 50개를 빼앗아 가져와 주세요! 그걸 바치면서 기도하면 분명 소원이 이루어질 거예요! 그럼 부탁 드려요!
yes\1
따이
네? 파란 도깨비가 어디 있냐고요? 아이참, 여기까지 관광 오신 분이 그런 것도 모르세요? 저기 있는 경비병 에게 말을 걸면 도깨비 동굴로 들어갈 수 있어요.
no\0
따이
칫... 엄청 강해 보여서 부탁했더니 치사하게.
진행중0
따이
어머, 푸른 도깨비의 왕관을 구해 오신 모양이군요! 우와, 이 반짝거리는 것 좀 봐! 자, 어서 왕관을 건네 주세요! 다시 한 번 기도해 볼게요!

 6000 exp
yes\0
따이
중얼중얼중얼... 1시간이 지나도 효과가 나오지 않으면 왕관을 더 구해서 바쳐야겠어요. 물건을 더 많이 바칠수록 소원이 이루어질 확률이 높아질 거예요.
yes\1
따이
중얼중얼중얼... 살아 빠져라... 살아 빠져라... 살아 빠져라...
stop\default\0
따이
아직 푸른 도깨비 100마리를 퇴치하고 왕관 50개를 구해오지 못하셨군요! 어서 을 통해 도깨비 동굴로 가주세요! 그것만 있으면 제 소원을 이룰 수 있을 거예요!